롤 점검 연장 돌입…"18:20 담당 부서 확인 중"

입력
수정2019.08.30. 오후 8:07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디지털국]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의 점검이 길어 지고 있다.

롤은 오늘(30일) 오후 5시경 30분에 서버에 문제가 발생 했으며 랭크게임은 비활성화 상태다. 금요일 저녁 시간인 만큼 오후 6시 10분에 종료가 예고된 점검이 연장되자 많은 유저들이 불만을 토로하고 있다.

라이엇 측이 공지한 서비스 점검 현황은 "18:20 담당 부서 확인 중"

현재 롤에 접속은 가능하지만 랭크게임은 비활성화된 상태다. 그마저 가능한 일반게임도 챔피언 선택 후 "[시스템 공지] 게임이 곧 시작됩니다. 게임을 불러오는 동안 기다려 주세요. 이 과정은 몇 분 내로 완료됩니다."라는 알림 문구만 반복되며 게임은 시작되지 않고 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유저들은 오늘 점검이 내일 있을 롤 챔스 결승과 연관이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라이엇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환사 여러분들께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현재 서비스 점검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약속한 시간 내에 조속히 점검을 마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라고 전했다.



ⓒ매일신문 - www.imaeil.com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