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단독]위너 김진우X송민호 ‘자연스럽게’ 출격, 전인화 은지원 만난다

김진우 송민호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위너 멤버 김진우, 송민호가 MBN 예능 프로그램 ‘자연스럽게’에 출격한다.

8월 31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김진우, 송민호는 최근 진행된 ‘자연스럽게’ 녹화에 참여했다.

‘자연스럽게’는 아름다운 시골 마을에 세컨드 하우스를 분양받은 스타들이 전원생활에 적응해가며 도시인들의 로망인 휘게 라이프(Hygge Life)를 선보이는 힐링 예능 프로그램.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김진우, 송민호는 ‘자연스럽게’ 고정 출연자인 배우 전인화, 가수 은지원, 김종민 등 멤버들과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 특히 은지원과는 끈끈한 우정을 자랑하는 가요계 선후배 사이인 만큼, 흥미로운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전망이다. 그간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tvN ‘놀라운 토요일-호구들의 감빵생활’ 등 다수 예능에서 재치있고도 인간적인 매력을 보여준 두 사람이 ‘자연스럽게’에서 어떤 활약을 펼쳤을지 기대가 모인다. 두 사람의 촬영분은 9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두 사람이 속한 위너는 5월 미니 앨범 'WE(위)'를 발매해 국내외 음악 차트 1위를 휩쓸었다. 7월 3일 'WINNER JAPAN TOUR 2019(위너 재팬 투어 2019)' 막을 올린 후 투어 공연, 새 앨범 작업 등을 병행 중이다.

김진우는 지난 14일 첫 번째 싱글 'JINU's HEYDAY(지누스 헤이데이)'를 발표, 위너 데뷔 5년 만에 솔로 가수로 정식 데뷔했다. 타이틀곡 '또또또(CALL ANYTIME)'는 섬세한 연애 감정을 표현한 위트 있는 가사, 감미로운 기타 선율과 리듬감 있는 베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팝 장르의 곡이다. 송민호가 피처링,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이 곡은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 입어 세계 13개 지역 아이튠즈 차트 1위에 올랐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