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이제서야 나 같다”..‘일로 만난 사이’ 유재석X차승원이 밝힌 #무한도전#50살#인간관계[종합]



[OSEN=강서정 기자] ‘일로 만난 사이’ 유재석과 차승원이 고된 일을 하며 속내를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았다. ‘무한도전’부터 50살에 대한 얘기까지 툭 터놓고 모두 얘기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tvN ‘일로 만난 사이’에서는 유재석과 차승원이 전북 무안의 고구마 밭을 찾아가 일손을 돕는 모습이 공개됐다. 

유재석과 차승원의 만남은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됐던 바. 두 사람은 MBC ‘무한도전’이 ‘무모한 도전’이었을 당시 호흡을 맞췄는데 해당 방송은 레전드라 불릴 정도로 크게 화제가 됐다. 

이후 두 사람이 ‘일로 만난 사이’로 다시 만났다. “맨날 문자만 하다가 오랜만에 만난다”며 반가움을 드러낸 차승원에게 유재석은 “프로그램 자리잡아야 할 시기에 형이 나와줘서 너무 고맙다. 그런데 형이 지금까지 나랑 녹화하면서 편하게, 즐겁게 있다 간 적이 없는 것 같다”고 말했다. 차승원은 “프로그램 제목 앞에 ‘힘든’ 일로 만난 사이라고 꼭 붙여야 할 것 같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차승원은 “편하게 이야기를 하다보면 말을 해도 실수를 한다. 말은 적게할 수록 좋다. 유재석이 너무 대단하다고 느낀게 그렇게 말을 많이 해도 실수가 없다”며 칭찬했다. 또한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차승원은 유재석에 대해 “내가 생각하는 일관적인 사람 다섯 손가락 안에 든다. 심성이 근사한 친구다. 나는 유재석 보다 나은 건 없는 것 같다. 내가 유재석보다는 한 수 밑인 것 같다”고 했다. 

유재석, 차승원은 본격적으로 일을 시작했고 해수 재배 방식으로 고구마를 키우고 있어 바닷물을 길어와 탱크에 담는 힘든 노동을 시작했다. 고구마 밭에 해수를 뿌려준 후 휴식을 취하던 두 사람은 얘기를 나눴다. 

차승원이 유재석에게 ‘무한도전’을 언급, 다시 생각이 있냐고 물었고 유재석은 “당연히 하고 싶다. 13년을 했다”며 ‘무한도전’에 대한 애정을 내비쳤다.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나이에 대한 얘기도 했다. 차승원은 “우리는 더 나이 들어서도 보겠지”라고 하자 유재석은 “당연하다. 그런데 형 50은 어떠냐. 나는 2년 남았다”고 했다. 



이에 차승원은 “살다보면 변수가 많더라. 그냥 이걸 받아들이면 되더라. 나이듦이 싫지 않다”며 “나는 지금이 더 잘생겼다. 30대 때보다 낫다. 난 지금 사람을 똑바로 못 쳐다 본다. 그가 부담스러워할까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나는 영화배우가 꿈은 아니었다. 적극적이지 않은 사람이다. 또 나태하지는 않다. 취미가 없다”며 “친한 사람도 손에 꼽는다”고 했고 유재석도 그렇다고 공감했다. 이어 차승원은 “예능프로그램에서도 어색해 했다. 그런 게 나이가 드니 변하더라. 이제서야 진짜 나 같다. 요즘 내가 나 같다. 영활할 때 감독님한테도 잘하지 말자고 한다. 열심히 하려고 하면 집착하게 된다. 그러면 스스로를 옥죄게 된다”고 털어놓았다. 

해수를 나르는 것부터 고구마 수확까지 힘든 일의 연속이었지만 유재석, 차승원은 서로 티격태격하며 서로를 의지하고 속내를 털어놓는 등 ‘일로 만난 사이’지만 두 사람의 훈훈한 우정이 인상적이었다. /kangsj@osen.co.kr

[사진] tvN ‘일로 만난 사이’ 방송 캡처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