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진웅 대구뽈찜 맛집 부산 어디일까요?


조진웅 부산 대구뽈찜 맛집 이름

MBC에서 방송되는 역사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2회에서는 설민석, 전현무, 조진웅, B1A4 산들이 부산 역사 탐사를 떠나는 내용이 방송되었습니다. 부산 출신 조진웅은 ‘나만 알고 싶은’ 자신의 단골 맛집으로 대구뽈집 가게를 소개했는데요.

 

 

부산 사나이 조진웅이 대구뽈찜 먹방을 보여준 방송 직후 조진웅의 대구뽈찜 식당이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조진웅이 맛있게 먹은 부산 대구뽈찜 맛집은 어디인지 알아볼게요.



이날 조진웅은 대학때부터 찾았던 최애 맛집이라고 자랑하며 가게에 들어서면서 자연스럽게 "이모~"라며 애교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어 그는 "큰 거 하나"를 외치며 단골 포스를 뽐냈는데요.

 


조진웅은 이곳의 대구뽈찜에 대해 "매운 맛을 마늘로 조절한다"며 "부산에 도착하면 코스가 있는데, 재첩국-멸치쌈밥-생대구탕, 그리고 이집이다"라고 소개했습니다.

 


조진웅 부산 대구뽈찜 맛집은 부산 남구 석포로83번길 10에 위치한 '길목식당 뽈찜아구찜' 입니다. 이곳은 부산 대연동 40년 전통을 자랑하며 대구뽈찜과 아구찜을 전문으로 하는 곳인데요. 특히나 이 곳은 사장님이 직접 쑨 메밀묵채와 직접 담근 동동주로 부산 시민들의 사랑을 받는 곳입니다. 


 

조진웅의 부산 대구뽈찜 맛집 '길목식당 뽈찜아구찜'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며 매월 둘째주와 넷째주 화요일, 명절 연휴에는 휴무일이니 방문전에 확인하시고 가는것이 좋겠습니다. '길목식당 뽈찜아구찜'의 가격은 대자의 경우 35000원, 소자의 경우 25000원 입니다. 

'길목식당 뽈찜아구찜'에 대한 후기에 따르면 "부산에서 꼭 들러야 하는 맛집", "매콤한 맛이 일품이다", "매운 것을 잘 못먹는데 조절할 수 있어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