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축구

토트넘 아스날 중계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아스날 인터넷 중계

토트넘이 프리미어리그 29라운드에서 아스날과 맞대결을 벌입니다.

토트넘과 아스날의 경기는 북런던더비라 불리며 두 팀간의 자존심 싸움이 치열하게 펼쳐지는 대결입니다.

프리미어리그 29라운드 최고 빅매치입니다.


토트넘 vs 아스날

북런던 라이벌전입니다.

2018-19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8라운드 토트넘 아스날 경기는 3월 2일 토요일 오후 9시 30분에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립니다.


일시 : 3월 2일

홈팀 :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장 : 웸블리 스타디움


홈팀 토트넘

토트넘은 4연승을 달리며 상승세를 구가하고 있었지만 공격수 해리 케인이 팀에 복귀한 후 2연패를 당하며 분위기가 완전히 다운되었습니다.

현재 20승 8패 승점 60점으로 리그 3위입니다.

번리 원정 패배에 첼시 원정경기도 패하면서 사실상 리그 우승이 불가능해졌습니다.

선수들의 컨디션은 나쁘지 않지만 케인을 중심으로한 뻔한 전술이 패배를 자초하고 있습니다.

이번 아스날전은 두 팀의 자존심이 걸린 북런던더비입니다.

만약 이 경기마저 비슷한 경기 양상으로 패배한다면 3연패의 수렁에 빠지게 되고 리그 3위 자리도 장담할 수 없습니다.


원정팀 아스날

아스날은 유로파리그에서 바테 보리소프에 3-0 승리 거두었고 리그전에선 사우샘프턴에과 본머스를 차례로 꺾으며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특히 사우스햄튼에게는 5-1 대승을 거두며 최상의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아스날은 현재 17승 5무 6패 승점 56점으로 리그순위 4위입니다.

만약 북런던더비를 승리한다면 승점 59점으로 토트넘(60점)과 단 1점으로 좁혀집니다. 

원정의 불리함이 있지만 최근 경기력이 어수선한 토트넘을 잡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토트넘 아스날 예상 선발 라인업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 whoscored에서 발표한 토트넘 아스널 예상 선발라인업입니다.

홈팀 토트넘은 케인 손흥민을 앞세운 3-4-1-2 포메이션(formation)이 예상됩니다.

원정팀 아스날은 3-5-2 포메이션으로 맞설 전망됩니다.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아스날 인터넷 중계
2018-2019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아스날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됩니다.

PC나 모바일 환경에서 스포티비 시청이 어렵거나 해외에서 시청하는 경우에는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축구 생중계 사이트, 해외 스포츠 중계, 인터넷 스포츠 무료 중계 사이트 등 국내외 인터넷 생중계 채널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오늘의 명언

용기란 두려움에 대한 저항이고, 두려움의 정복이다. 두려움이 없는 게 아니다.
Courage is resistance to fear, mastery of fear - not absence of fear.

- 마크 트웨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