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오마이비너스' 신민아-소지섭, 한 침대엔 누웠는데…소지섭 헛물켜다 '쩝'


[헤럴드 리뷰스타=김혜정 기자] 신민아와 소지섭이 한 침대에 누웠다.

15일 방송된 KBS2 월화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김형석, 이나정 연출/김은지 극본) 10회에서 강주은(신민아)과 김영호(소지섭)이 한 침대에 누웠다.

이날 캠핑 분위기를 즐기며 놀다들어온 강주은은 베개를 들고 김영호의 방을 찾았다. 김영호가 놀라자 강주은은 "캠핑의 마지막을 깜빡해서"라며 멋쩍게 웃었다. 김영호가 "편하고 야한밤?"이라고 묻자 강주은은 찬물을 끼얹듯 "밤새 수다떨기. 마지막 밤이니까"라고 설명했다. 김영호는 "끝까지 요망하네, 이 여자"라며 미소를 지어보였다.

강주은은 김영호의 방에 들어왔지만 침대 바닥에 누웠다. 김영호는 강주은이 자신의 옆이 아닌 침대 옆에 누운것 때문에 심술이 났다.

김영호는 실망했다는 표정으로 "다 큰 성인 남녀가 야심한 밤, 이게 뭐하는 거지?"라고 아쉬워했다. 그러자 강주은은 김영호를 향해 "백허그를 비롯한 각종 허그 금지 손발을 제외한 접촉 금지. 보조개도 금지"라고 선언했다.



김영호는 "만난지 5분만에 옷벗긴 사이에 이건 너무 가혹하다. 너무해"라고 주장했고 강주은은 "당신 몸은 내 마음"이라고 맞섰다. 결국 김영호는 손, 발만 터치한다는 조건에 "콜"을 외치며 강주은을 침대위로 올렸다.

그러나 두 사람은 나란히 누운게 아니었다. 강주은은 반대로 누워 김영호의 발을 끌어안았고 김영호는 또 한번 실망한 표정을 지어보였다.


idsoft3@reviewstar.net



스마트폰 충전케이블 왜? 자꾸 벗겨지나 했더니?

"C컵 이상, 유인나 미모女 오세요"…정신나간 채용공고



[글로벌 인재들의 필수 역량, SKEC 영어글쓰기대회] [주니어 영어 신문의 가장 효율적인 학습 서비스]
[헤럴드경제] [SUPERICH] [REAL FOODS] [헤럴드증권방송] [HOOC]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