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알바의 설레임 2탄 “괜히 헛물켜다 망신만 당했네”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PC방 알바의 설레임 2탄

‘PC방 알바의 설레임’

‘PC방 알바의 설레임’2탄이 나왔다.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PC방 알바의 설레임’이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이 잇달아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게시물에는 PC방 손님과 직원간의 메신저 대화가 캡쳐되어 있다.

우선‘PC방 알바의 설레임’1탄은 손님이 메신저를 통해 라면을 주문하자 아르바이트생이 “어떤 라면을 드릴까요”라고 묻는다. 이에 손님은 “그대와 함께 라면”이라고 작업성 멘트를 날린다.

이어 등장한 ‘PC방 알바의 설레임’2탄은 헛다리를 짚는 알바생을 통해 통쾌한 반전을 선사한다.

또 다른 손님이 라면을 주문하자 이 아르바이트생은 “설마 ‘그대와 함께 라면?’”이라고 반문했고, 이에 손님은 “아니 신라면”이라고 답해 폭소를 터뜨리게 만든다.

‘PC방 알바의 설레임’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PC방 알바 김칫국만 마셨네요”, “작업멘트 죽이네요”, “PC방 알바의 설레임 정말 웃기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동아가 만드는 모바일 연예/스포츠세상 - http://m.sports.donga.com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