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드에프앤비, 마시기 편한 '엘제이드 얼린 생노니주스' 출시

입력
수정2019.04.22. 오후 4:21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엘제이드 얼린 생노니주스. (사진제공 제이드에프앤비) © 뉴스1

(서울=뉴스1) 곽선미 기자 = ㈜제이드에프앤비는 코스트코에서 히트상품으로 자리매김한 '엘제이드 얼린 생수박주스'의 인기에 힘입어 '엘제이드 얼린 생노니주스'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노니주스는 일명 강남주스라고 불리며 2000년대 초부터 웰빙 음료로 각광을 받았지만, 발효노니 특유의 냄새와 맛으로 음용이 쉽지 않았다.

이번에 나온 엘제이드 얼린 생노니주스는 이 같은 문제를 개선한 게 특징이다. 발효하지 않은 100% 생노니의 씨와 껍질을 통째로 착즙, 효소공법으로 만들어 노니의 영양을 고스란히 살리면서도 맛과 향이 부드럽다.

또 생산시 열을 가하지 않는 초고압살균과 급속동결공법으로, 노니의 영양 손실을 최소화했다.

강두현 제이드에프앤비 대표이사는 "앞으로 다양한 형태의 노니 제품을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라며 "휴대용 30mℓ 파우치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엘제이드 얼린 생노니주스는 GS홈쇼핑 마이샵에서 4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현재 자사몰과 GS샵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gsm@news1.kr

▶ [ 해피펫 ] [ KFF포럼 2019 ]

▶ 네이버 메인에서 [뉴스1] 구독하기!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