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s
tbs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는 최민희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  진성준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 김용남 전 자유한국당 의원, 이상일 전 새누리당 의원, 박시영 대표 (윈지코리아), 배종찬 소장 (인사이트 케이) 등과의 인터뷰가 진행된다.

3일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오늘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이고은 기자 (뉴스톱)가 '이것만은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전한다.

2부 ‘하태핫태’ 코너에서는 하태경 최고위원 (바른미래당)이 ‘조국 후보자 기자회견 "주요 의혹은 여전히 남아있어!"’라는 주제에 대해 다룬다.

3부 ‘인터뷰 제1공장’에서는 최민희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  진성준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 김용남 전 자유한국당 의원, 이상일 전 새누리당 의원이 ‘청문회 없는 대국민 기자회견, 모든 의혹 소명 VS 국회 능멸 행위’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4부 ‘인터뷰 제2공장’에서는 박시영 대표 (윈지코리아), 배종찬 소장 (인사이트 케이)이 ‘조국 후보자 기자 간담회, 여론은 어디로? ’라는 주제로 인터뷰를 가진다.

한편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평일 오전 7시6분부터 9시까지 방송된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