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PASS 15만원준다카드 이벤트 진행중...'15만원 주인공은 나야나!' 언제까지 하나?

SKT PASS앱 사용하고 15만원 받아가자!

 SKT PASS 15만원준다카드가 실시간 순위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언제까지 진행하는지 화제다.

SK텔레콤이 추석 명절맞이 최대 15만원을 준다는 타이틀로 이벤트를 열고 있다.

신한카드, 국민카드, 삼성카드, 하나카드, 롯데카드 등 카드 이벤트에 참가하면 최대 15만원을 100% 지급한다고 밝히고 있다. SKT PASS 15만원준다카드 이벤트는 SK PASS와 카드사가 함께 진행하는 현금 캐시백 이벤트로 참여시 최대 15만원을 지급한다.

모바일 네이버에서 'SKT PASS 15만원준다카드' 검색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으며 꼭 SKT PASS앱을 사용하여야 한다.

SKT PASS 앱으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신한카드로 첫 결제하면 15만원을 받을 수 있다. 5만원을 캐시백으로 10만원은 PASS 쇼핑 지원금으로 지급된다. 31일까지 신한카드로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쿠폰번호가 발송된다.

삼성카드·KB국민카드·하나카드·롯데카드로 첫 결제시 5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30일까지며, SKT PASS 앱을 이용하는 휴대폰 번호당 1회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 내 유의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KT PASS 앱은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본인 확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으로 복잡한 과정 없이 비밀번호나 지문 등록을 통해 본인인증을 할 수 있다.

앱을 직접 사용한 네티즌들은 "인증때 너무 편리하다", "문자인증이라 간편하다", "비밀번호 6자리만 입력하면 끝난다" 등의 다양한 후기를 남겼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