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냉장고증정이벤트, 깜찍하기까지...여심-남심 사로잡을 득템

김정후 기자

2019-09-04 10:23:58

토스의 ‘냉장고증정이벤트’가 시작됨에 따라 이날 하루도 분주한다 / 출처 website화면
토스의 ‘냉장고증정이벤트’가 시작됨에 따라 이날 하루도 분주한다 / 출처 website화면
[빅데이터뉴스 김정후 기자]
4일 토스가 ‘냉장고증정이벤트’를 내놔 관심이 큰 하루가 됐다.

이날 토스는 ‘냉장고증정이벤트’와 관련된 질문과 동시에 온라인을 장악하면서 대중들의 입소문을 이끌어 냈다.

무엇보다 각종 퀴즈를 통해 당첨금이 내걸렸던 만큼 더욱 더 관심이 커지고 있다.

특히 유도한 질문과 함께 어떤 제품인지 적으면 되는 것으로 나름대로의 앱홍보효과까지 가져올 수 있다.
무조건 주는 것은 아니며 행사에 참여한 해당업체의 카드를 만든 뒤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때문에 일각에서는 앱홍보하기 위한 문제라는 반응도 있다.

또 이날 주는 제품은 차량이나 화장품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조그만한 미니사이즈로 여성들에겐 화장품 보관장소로 각광 받기도 하는 제품이다.

한편 업체는 최근 대중들의 번거로움을 덜해주기 위해 앱하나로 가볍게 이용할 수 있는 기술을 선보였다. 특히 단 수번의 클릭만으로로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해 요즘 사용자들이 늘고 있는 모양새다.
뿐만 아니라 여기에 자신의 신용정보도 확인 할 수 있는 갖가지 정보를 구축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정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