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0원'이 화제다.

4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서는 '닥터포헤어 0원'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 닥터포헤어 홈페이지 캡처

닥터포헤어는 이날 880만개 판매 돌파, 6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기념해 오는 6일 오후 5시까지 닥터포헤어 회원이라면 누구에게나 폴리젠샴푸 100ml를 0원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총 3000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이날 첫번째 퀴즈는 "닥터포헤어는 '□□□□□□의 두피과학'을 기반으로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한 두피 친화적 제품을 만드는 글로벌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라고 주어졌다.

행운퀴즈 공란 속 정답은 '두피관리센터'이다.

토스의 행운퀴즈 이벤트는 퀴즈를 제시해 맞춘 이용자들에게 일정액의 상금을 제공하는 콘텐츠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한다.

두번째 퀴즈는 “6년 연속 샴푸∙탈모샴푸 부문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 19년 1분기 올리브영 탈모샴푸 1위, 각종 뷰티 어워드 선정 샴푸 1위에 빛나는 '폴리젠 샴푸'의 판매량은 ○○○만 개입니다"이며 정답은 ‘880’이다.

세번째 퀴즈 "닥터포헤어 제품은 오랜 연구와 과학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정직하고 효과적인 Scalp-friendly 제품으로 '□□, 프랑스, 벨기에, 독일' 등 전세계에서 사랑받는 두피 케어 솔루션이다" 정답은 ‘미국’이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