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다가오면서 부모 및 주변 지인들을 위한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최근 주요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서도 추석선물 관련 키워드들이 많이 나타나고 있는 상황이다.    
     
주변에서 흔히 주는 과일, 참치캔 등의 선물보다 조금은 특별한 선물을 마련해보는 것은 어떨까. 추석이 선선해지는 환절기 가을 시기에 걸쳐 있어 탈모샴푸를 선물해보는 것도 추천한다.    
     
환절기에는 일교차가 커서 두피가 예민해질 수 있어, 자칫하다가는 탈모가 심해질 수 있으며 탈모가 없던 사람들에게도 탈모가 발생할 수 있어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닥터포헤어(휴메이저, Dr.FORHAIR)의 폴리젠 샴푸는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약 880만 개가 판매되고, 국내 최대 드러그 스토어인 올리브영 탈모샴푸 1위로 유명하다. 현재 닥터포헤어 홈페이지에서는 해당 제품을 ‘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관련 세트 제품 또한 최대 79%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추석선물용으로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오늘(4일) 오후 2시에 시작된 토스 행운퀴즈에도 ‘닥터포헤어 0원’키워드가 등장하면서 추석 선물과 더불어 더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6일 오후 5시까지만 한정수량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품절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으니 서두르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