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축구경기 대한민국 조지아, 누가 황태자 될까...팽팽한 예측

기사입력:2019-09-05 19:46:31
오늘 축구경기인 대한민국과 조지아 전을 앞두고 벌써 선발라인업에 관심이다 / 한국 국가대표 축구 일정에 뛸 선수들 출처 케이에프에이
오늘 축구경기인 대한민국과 조지아 전을 앞두고 벌써 선발라인업에 관심이다 / 한국 국가대표 축구 일정에 뛸 선수들 출처 케이에프에이
[공유경제신문 이건희 기자] 5일 오늘 축구경기인 대한민국과 조지아 전을 앞두고 벌써부터 초미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날 현지에서는 늘 축구경기인 축구국가대표 A매치 대한민국과 조지아 경기가 진행 될 예정으로 오랜 만에 짜릿한 승부가 펼쳐질 지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늘 축구경기인 대한민국과 조지아는 상대전적으로 역대 처음이므로 벤투사단의 경기력으로 볼 때 어떤 결과로 이어질 지 관심사다.

다소 우위라 할 수도 없는 팀이지만 우리 입장에서는 넘지 못하는 전력도 아니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쉬운 상대도 아닌 것도 사실이다.

여기에 그동안 골잡이 부재에 허덕인 만큼 오늘 축구경기에서 누가 골잡이로 활약할 지 여부도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무엇보다 아시안게임에서 승승장구하며 황의조가 연이어 부진함을 떨치지 못하고 있어 그의 한방 역시 주목해볼 키포인트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또 새롭게 돌아온 장신 김신욱의 출전 여부도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여기에 새로운 선수들이 대거 포진해 어떤 조화를 이룰 지도 관심사다.

더불어 이번 한국 국가대표 축구 일정에 이들이 어떤 활약을 할지도 관심이 모아진다.

이건희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