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이재황 유다솜 <연애의 맛2>

728x90

이재황다솜 <연애의 맛2>

 

이재황의 첫 소개팅 상대로 나온 유다솜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8월 22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2 에서는 이재황이 첫 소개팅 상대로 유다솜을 마주했습니다. 두 사람은 서울 모처의 한 카페에서 만나게 됐는데요, 유다솜은 청순하면서도 밝은 외모로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유다솜은 "필라테스 강사로 일하고 있고 올해 서른 살이다"라며 자신을 소개했는데요,

 

 

 

 

 

 

 


이재황은 "혹시 제 나이를 아시냐"며 "나이가 좀 있다. 44세"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유다솜은 "엄청 동안이셔서 43세인 줄 알았다"고 농담을 던져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기도 했는데요, 이재황은 제작진과의 만남에서 "정말 괜찮으시다"라며 유다솜에 대한 호감을 보였습니다.

 

앞서, 지난주 첫 등장한 이재환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마지막 연애로 10년전을 언급하며 ‘연애랑 결혼에 관심이 없느냐’는 질문에 “혼자 있는 게 익숙해졌다” “현재 연애세포는 완전히 죽어있는 상태”라고 밝히고,


이어 “집에서 잘 안 나오고. 어느 순간 결혼이란 걸 결정해야 하는데 딱히 그럴 마음이 없어 결혼을 바라는 연인에게 미안했다”는 말을 했었습니다.

 

이후 이재황 유다솜 두 사람은 춘천으로 닭갈비 데이트를 떠났습니다. 그러나 이재황은 긴장한 마음에 계속해서 길을 잘못 들어 수십키로를 돌아서 가야만 했는데요, 다음주 예고편에서는 유다솜이 눈물을 흘려 그 이유에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과연 유다솜의 눈물은 무엇때문일까요?

 

<이재황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소속사 출연 드라마 영화 >



-이재황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소속사


이재황은 1976년 12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입니다. 이재황은 경희대학교 원자력 공학과를 전공하고 지난 1999년 SBS 드라마 '카이스트'로 데뷔했는데요, 웅빈이엔에스 소속으로 아직은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이재황은 1999년 드라마 ‘카이스트’로 데뷔하여, ‘아내의 유혹’, ‘웃어요 엄마’, ‘너라서 좋아’, ‘이브의 사랑’, ’역류’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했는데요, 호감형 외모와 출중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안방 극장을 톡톡히 책임지고 있는 배우입니다.

 

 

최근 이재황은 KBS2’배틀트립’ ‘아시아의 극과 극 투어’주제로 ‘카자흐스탄’여행에 대해 소개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이재황은 TV조선 ‘연애의 맛2’ 본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제작진과 첫 만남을 가져 “혼자 지내는 게 익숙해 졌다”, “현재 연애세포는 완전히 죽어있는 상태”라고 밝혀 시청자들에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이어 이재황은 “연애 프로그램이 처음이라 떨리고 기대가 된다“라며, 오랜 솔로 생활에 익숙해진 탓에 연애세포가 말라버린 이재황은 이번 ‘연애의 맛2’ 프로그램을 통해 어떤 달콤한 인연을 맺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유다솜 프로필 나이 직업 미혼>



이재황 소개팅녀인 유다솜은 올해 나이가 30세라고 합니다. 이재황 유다솜의 나이차이는 과는 띠동갑도 더 차이가 나구요, 현재 필라테스 강사라는 것만 나와있는데요, 자세한 정보는 앞으로 회차가 더 진행이 되어야 할 거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