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종합]'연애의 맛2' 오창석♥이채은, "사랑해" 고백…고주원♥김보미, 이별하나?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연애의 맛2' 오창석과 이채은이 시즌 처음으로 "사랑해"라고 고백했다.

5일 방송된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 오창석, 이채은의 전통혼례를 체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창석은 식당에서 홀로 앉아 청첩장을 작성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잠시 뒤, 이채은의 인기척에 급하게 청첩장을 숨겼던 오창석은 이내 이채은에게 청첩장을 건넸다. 오창석은 "채은아 결혼하러 가자"고 했고, 이채은은 당황했다.

이후 두 사람이 결혼식 장소인 한국 민속촌에 도착했다. 알고 보니 한국민속촌 전통혼례 체험에 초대됐던 것.

전통 혼례복으로 갈아입고 등장한 두 사람은 한국민속촌을 찾은 시민들의 환호 속에 설레는 마음을 내비치며 맞절로 혼례를 시작했다.

이때 오창석은 "채은아, 이게 비록 체험이지만 현실이 될 수 있게 좋은 관계를 유지하도록 노력할게. 사랑해"라고 고백했다. 이에 이채은은 "항상 좋은 관계가 되도록 저도 노력할게요. 사랑해요"라고 답했다.

이를 본 최화정은 "우리 모두 늦가을이나 초겨울에 시간 비워놔야 할 거다"고 오창석 이채은 커플의 결혼을 예언했다.

고주원과 김보미의 마지막 모습도 그려졌다.

이날 김보미는 고주원에게 직접 만든 지갑을 선물로 건넸다. 고주원도 김보미를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인형과 직접 만든 팔찌였다. 또한 직접 김보미 분량만을 편집해 영상으로 만들었다. 이를 본 김보미는 "되게 벅찼다. 울뻔했다"면서 눈물을 닦았다.

이때 고주원은 "보미가 힘든가? 그런 게 느껴졌다"고 물었다. 김보미는 "없다고 하면 거짓말이다. 혼자 신경 쓸 게 많았다"면서 "공항에서 '주원 씨랑 어떻게 되는 거에요?', '주원 씨 왜 그러는 거예요?' 라고 묻는데, '네' 밖에 할 수 없으니까"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그는 "방송이 아니라 밖에서 만났으면 어떻게 됐을까 생각했다"며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고주원은 "카메라 앞이다 보니 조심스러운 건 맞아. 그래도 되도록이면 보미랑 있을 때는 그런 생각을 안 하려고 하고 집중하려 한다"면서 "나도 내가 답답한 걸 어떻게 하겠니"라면서 허탈하게 미소 지었다.

김보미는 "오늘 마지막 촬영인 거 알죠?"라고 물었고, 고주원은 "우리가 여기에서 끝나는 게 아니야"라고 말했다.

천명훈은 조희경을 위해 '희경데이'를 준비했다.

천명훈이 준비한 코스는 계곡이었다. 이때 천명훈은 물놀이를 위해 커플티를 준비, 조희경은 환하게 웃었다.

물놀이 후 먹는 라면은 꿀맛이었다. 이 과정에서 조희경은 "일주일 전부터 답사를 했다"는 천명훈의 말에 감동했다. 조희경은 "항상 많은 걸 해주시려고 한다. 다음번에는 '명훈데이'로 재미있게"라고 했고, 천명훈은 기쁨의 댄스를 췄다.

특히 천명훈은 "마지막으로 준비한 게 있다"며 자작곡인 '보고파'를 불렀다. 천명훈은 "경이가 보고 싶을 때 부르는 노래다. 하나밖에 없는 노래고, 오로지 희경 씨만을 위한 노래"라고 말했다. 이에 조희경은 "감동 받았다. 좋은 추억 생겼다"며 감동했다.

이재황과 유다솜의 두 번째 데이트 모습도 공개됐다.

이날 이재황은 달달한 것을 좋아하는 유다솜을 위한 초콜릿을 산 뒤 차로 향했다. 그러나 이재황은 차 안에 열쇠를 두고 내렸고, 결국 약속 장소에 40분 늦게 도착했다.

우여곡절 끝에 시작된 두 번째 데이트. 두 사람은 냉면을 먹으러 갔다. 그러나 이후 문제가 또 생겼다. 다른 사람이 이재황의 신발을 신고 간 것. 이들의 두번째 데이트는 무사히 진행될 수 있을까? 궁금증을 높였다.

anjee85@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