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연애의 맛2' 고주원♥김보미, 마지막 촬영…천명훈 조희경에 곡 선물(종합)

[헤럴드POP=전하나 기자]
TV조선 '연애의 맛2' 방송캡쳐
고주원과 김보미가 마지막 촬영을 했다.

5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번째:연애의 맛'에서는 고주원과 김보미가 마지막 촬영에 서로의 진심에 대해 말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오창석은 "채은아 줄게 있다"라며 청첩장을 건냈다. 이채은은 청첩장을 확인하고 당황해 했다. 오창석은 "결혼해줄래?"라며 "채은아 결혼하러가자"라고 했다. 이어 오창석과 이채은은 한국민속촌에서 전통혼례를 준비했다. 박나래는 "민속촌에서 전통혼례를 하는데 두분을 신랑신부로 초청한거래요"라고 설명했다.

전통혼례에서 오창석은 "채은아 이게 비록 체험이지만 형실이 될 수 있도록 너를 위해 노력할게 사랑해"라고 진심을 담아 얘기했다. 이에 이채은은 "지금 되게 떨리는데 항상 저희 관계가 좋은 관계가 될 수 있도록 많이 노력할게요 저도 사랑해요"라고 답했다.

이어 김보미가 고주원에게 자신이 직접 만든 가죽 지갑을 선물했다. 그리고 고주원은 "유리로 만든건데"라며 수제 팔찌를 선물했다. 김보미는 "오늘 무슨 날이예요? 정신 못차리겠다"라며 기뻐했다. 고주원은 김보미가 주인공인 '봄이 오고 머무르다MV'를 직접 편집해 선물했다.

고주원은 "좋아해줘서 고마워"라고 하자 김보미는 "안 좋아할 수가 없다. 엄청 여러가지 감정들이 오고갔다. 되게 벅찼다. 울뻔했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고주원은 "보미가 힘든가? 힘든일이 있나? 그런게 느껴져서 걱정이 됐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보미는 "없다고 하면 거짓말이겠죠. 신경 쓸게 많았다 나스스로가 나혼자 신경 쓰는거"라며 "주원과의 관계에 대한 사람들의 질문에 '네' 밖에 할 수 없으니까. 촬영이 아니라 카메라 밖에서 만났으면 어땠을까 생각을 했다"라고 자신의 고민을 말했다.

고주원은 "조심스러운게 맞다. 조심스러울수밖에 없고 근데 많은 생각들을 너와 있을때는 보미에게 집중하려고 했으니까 답답한걸 어떻게 하겠니"라고 말했다. 그리고 김보미는 눈물을 글썽이며 "오늘 마지막 촬영인거 알고 있죠?"라고 했다. 고주원은 "우리가 지금 여기서 끝나는게 아니야"라고 답했다.

천명훈은 "여기가 야경이 너무 좋다. 산책하기 짱인것 같다"라며 수목원을 찾아갔다. 이어 천명훈은 잔디에 돗자리를 펴고 별보는 것을 준비했다. 천명훈이 자신이 직접 작사작곡한 희경을 위한 노래 '보고파'를 선보였다. 천명훈의 '경이 너무 보고파'라는 가사에 조희경은 웃음을 터트렸다. 조희경은 가사지를 보며 "감동받았어요. 저 이거 가져가도 되요? 좋은 추억 하나 또 생겼다"라고 말했다.

이재황이 유다솜에게 선물하기 위해 초콜릿을 구매했다. 이어 이재황이 차키를 조수석에 넣고 차문이 잠겨 당황했다. 이재황은 유다솜에게 전화가 오자 "차문이 잠겼다. 차를 못 탄다"라고 했다. 이에 유다솜은 "하염없이 기다리겠다. 천천히 빨리 오세요"라고 답했다.

이재황은 보험사에 전화하며 "뭐가 이렇게 힘들어"라고 했다. 이어 이재황은 급하게 약속장소로 향했다. 30분을 늦은 이재황은 유다솜을 보자마자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했다. 그리고 이재황은 유다솜에게 초콜릿 선물을 건냈다. 그리고 유다솜은 "저번에 제 이름을 잊은거에 화가났었다고 친구에게 말했다"며 "제 이름 잊어버리지 않게 다솜이라고 많이 불러주세요"라고 했다.
popnews@heraldcorp.com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