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연애의맛' 고주원♥김보미, 이대로 이별?…무르익은 '명훈희야' (종합)



[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아내이 맛' 고주원-김보미 커플이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가운데 천명훈-조희경 커플의 사랑이 깊어졌다.

5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시즌2(이하 '연애의 맛2')에서는 오창석-이채은, 고주원-김보미, 천명훈-조희경, 이재황-유다솜 커플이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전통혼례 체험에 나서기로 한 오창석 이채은 커플은 전통 혼례복으로 갈아입었다. 시민들의 환호 속에 설레는 마음을 내비치며 맞절로 혼례를 시작했다.

오창석은 처음으로 이채은에게 "사랑해"라고 고백했다. 이에 울컥한 이채은은 "부족함도 많은데 저도 우리 관계를 위해 노력 많이 하겠다"면서 "사랑해요"라고 고백했다.

또 밥을 먹으면서 진지한 대화도 나눴다. 오창석은 "연애의 끝이 결혼이라면 연애를 오래하고 결혼하고 싶지는 않다"고 말했고, 이채은 역시 "같은 생각"이라고 말했다.

이어 고주원 김보미 커플을 제주 여행에 나섰다. 고주원은 김보미를 위해 많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귀여운 인형과 함께 직접 만든 팔찌도 건넸다. 또 편집실에서 직접 김보미 분량만을 편집해 영상으로 만들어 이를 보여줬다.

두 사람은 솔직한 속내는 털어놓기 시작했다. 김보미는 "사람들이 '주워 씨랑 어떻게 되가냐'는 질문을 할 때마다 '모르겠다'는 대답만 할 수밖에 없는 게 곤란하고 힘들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차라리 방송이 아닌 밖에서 만났으면 어떻게 됐을까 생각해보기도 했다"고 전했다.

이에 고주원은 "사실 조심스러운 게 사실"이라고 말했다. 김보미가 "오늘 마지막 촬영인 거 알죠?"라는 말에 고주원은 "우리 사이는 끝난 게 아니다"고 애매한 말을 했다. 김보미 역시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죠"라고 말했다.

천명훈은 조희경을 위해 양평 여행을 준비했다. 미리 일주일 전에 답사를 왔었다는 천명훈은 "혹시 몰라서 미리 와서 계곡 이곳저곳을 알아봤었다"면서 "마음에 들었다면 좋겠다"고 말했다. 천명훈은 조희경의 취향을 저격한 마라탕도 준비했다.

조희경은 "저를 위해서 이렇게 애써준 게 너무 고맙다"면서 "저도 다음엔 '명훈 데이'를 만들어서 열심히 준비해보겠다"고 화답했다.

이어 천명훈은 조희경을 데리고 야경이 예쁜 수목원에 갔다. 조희경은 "여기 너무 아름답다"면서 만족해했다. 아무도 없는 곳에 도착하자, 천명훈은 돗자리를 펴고 앞으로 나가 조희경을 위해 만든 노래를 불렀다. 조희경은 "이런 선물은 처음"이라면서 "너무 감동받았다. 이렇게 또 추억 하나가 생겼다"고 좋아했다.

이재황과 유다솜은 연락처를 주고 받으면서 하루를 마무리했다. 유다솜은 이재황에게 앞으로 "오빠"라고 부르기로 약속했다.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첫 데이트를 마친 후 이재황은 택시를 타고 유다솜의 집까지 데려다줬다.

다음 데이트 날 이재황은 유다솜에게 줄 초콜릿을 샀다. 그러다 차에 열쇠를 두고 내리는 실수를 저질렀고, 또 '황미아'가 됐다. 이재황은 급하게 전화를 걸어 "너무 죄송하다"면서 "조금 늦을 거 같다"고 머쓱해했다. 유다솜은 30분 간 약속 장소에서 기다렸다. 우여곡절 끝에 만난 두 사람은 본격적으로 데이트에 나섰다.

한편,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heilie@sportsseoul.com

사진 | TV조선 방송화면

스포츠서울 공식 페이스북

팟캐스트 '스포츠서울 야구 X파일'

스포츠서울 공식 유튜브 채널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