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까지 더 깨끗한 자연지애는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맥주효모를 주원료로 한 ‘맥주건조효모’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3개 구매 시 10%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제품은 맥주효모분말 300g, 1kg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말안전검사로 안전성이 확인되어 더욱 믿을만하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이 제품은 국내산 맥주효모만을 사용했으며, 이 외에 기타첨가물을 넣지 않아 순수하다. 또한 정밀안전검사를 통해 중금속, 이물, 대장균, 박테리아 등 유해성분을 모두 제거하여 깨끗함을 자부하는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맥주효모가 여러 방송매체에 소개되면서 온라인에서는 맥주효모 성분, 맥주효모 가루, 맥주효모 구매후기 등 다양한 견해들이 나오고 있다. 이렇게 맥주효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맥주효모를 주원료로 한 다양한 제품들이 등장, 맥주효모 제품 파는곳도 점점 늘고 있는 추세다.

맥주효모제품을 구매하고자 한다면 원산지 확인 및 제조과정에서 안전성이 확인된 제품인지 체크해볼 필요가 있다.

맥주효모분말 먹는법은 물이나 음료에 타서 음용하거나 요거트, 스무디, 샐러드 등에 뿌려먹는 등 활용방법이 다양하다.

현재 3개 구매 시 10%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자연지애의 ‘맥주건조효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