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미스터 기간제” 진범에 대한 관심이!
“미스터 기간제” 진범에 대한 관심이!
  • 하연지
  • 승인 2019.09.06 0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OCN

(한국스포츠통신=하연지) ‘미스터 기간제’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과 그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담은 스릴러다.

아직 확정되지 않은 정수아(정다은) 살인사건 진범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진범 후보는 유범진(이준영)과 유양기(김민상)로 압축된 상황. 지난 14화 엔딩에서는 기강제(윤균상)가 유범진이 유양기를 감시하고 있다는 것을 역으로 이용해 세 사람의 삼자대면이 이뤄졌다.

과연 기강제가 추측한 대로 유범진이 진범이 맞을지 남은 2화 동안 펼쳐질 전개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폭발하였다.

그런가 하면 기강제는 자신을 협박하는 이들을 향해 역공을 펼쳐 시청자들을 짜릿하게 만들었다.

그동안 학생들을 위한 학교보다는 재단을 위한 학교 만들기에 앞장선 교무부장 전영혜(우현주 분)는 기강제를 내 쫓으려 했지만, 기강제가 차곡차곡 모아놓은 음성녹음으로 인해 궁지에 몰렸다.

자신의 농담에 맞장구를 친 기강제를 나무라자 “그런 게 바로 위계에 의한 맞장구라고 하는 겁니다. 이거 다 오픈 해 버리고 사이 좋게 짐 싸서 나갈까요?”라고 통쾌한 한방을 날리는 기강제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속을 뻥 뚫리게 했다.

송하로펌 대표 이도진(유성주 분)의 협박에 이태석(전석호 분)과의 거래 정황이 담긴 음성 녹음 파일을 재생하는 기강제의 역공 역시 시원함을 선사했다.

그런가 하면, 아직 끝나지 않은 진실 추적자들의 반격이 기대감을 자극한다.

유범진은 거짓 알리바이가 드러날 위기에 놓이자 여자친구인 한태라(한소은 분)를 자살로 위장해 살해했다.

그의 아버지인 유양기 역시 자신과 정수아의 관계가 밝혀질 위기에 처하자 진실을 알고 있는 이태석(전석호 분)을 살해하라고 지시하는 등 섬뜩한 악행을 저질렀다.

대외적으로 이들은 모범생과 촉망 받는 차기 대권 주자. 이에 기강제의 짜릿한 반격으로 인해 만인의 앞에 드러날 진실과 함께 이들이 죗값을 받게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