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 햄버거집 화제 위치는 어디?...후기 관심 집중

테이 햄버거집 위치는 어디?(사진=테이스티버거 인스타그램)

 테이 햄버거집이 화제인 가운데 그 맛이 화제다.

테이는 지난해 9월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최근 수제버거 가게를 개업했다"고 알렸다. 이어 "음식 만드는 프로그램에 출연한 이후 백종원 선생님이 강력하게 추천해주셔서 일단 저질렀다"며 "홍대 골목 쪽에 작게 시작했다"고 언급했다.

그가 운영하는 가게의 이름은 ‘테이스티버거’. 상수역 1번출구 인근에 위치해있다.

대표메뉴인 테이스티버거는 7800원. 버거의 가격은 7000원 대에서 1만 원대까지 다양하다. 가게는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된다. 단 오후 3시부터 4시30분까지, 1시간30분 휴무를 갖는다.

테이 햄버거집인 '테이스티버거'를 다녀온 많은 사람들은 "고기가 이렇게 맛있을 수 없다", "맛도 상타침", "에그마니가 역시 굿굿"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테이는 2004년 가수로 데뷔했으며 테이는 지난달 6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나윤권과의 열애설 이후 사이가 어색해졌다고 밝히며 현장을 폭소케 했는데. MC 김숙이 “열애설 이후 안 본다는 건 권태기라고 생각할 수밖에 없다”며 두 사람 사이를 추궁하자 테이는 의미심장하게 어색해진 사이를 인정했다.

이에 테이가 나윤권에게 영상편지를 남기며 상황을 마무리 짓자 이를 본 정준하는 “별 영상편지를 다 본다”고 말해 현장에 웃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