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일로 만난 사이’ 유재석-유희열-정재형, 왕골 재배 티격태격


'일로 만난 사이' 화제의 예능 프로그램 ‘일로 만난 사이’에서 유재석이 유희열, 정재형과 왕골 재배를 하며 알찬 시간을 보냈다.

7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일로 만난 사이' 3회에서는 유재석이 유희열, 정재형과 노동을 하기 위해 강화도 왕골 재배지로 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재석은 "오늘 만날 분들은 '왕 골골'이라 좀 버겁다. 이들과 일하는 것만으로도 내게 엄청난 일이 될 수 있다“고 언급했다.

이후 유희열과 정재형이 등장했고, 정재형은 유재석에 대해 "젠틀하고 열심히 하고 철두철미한 사람이다"라고 칭찬했다.

이에 비해 유재석은 "잘 웃어준다. 유희열과 비슷하다. 딱한 형님? 걱정된다? 오늘은 목 쉬고 몸 망가지고 할 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이 두 사람을 추천한 이는 유재석. 이에 대해 유재석은 "땀 흘려 일한 경험이 한 번도 없을 사람이라, 이번 기회에 인생을 다시 한 번 깨달을 때가 됐다고 생각한다"라고 설명했다.

강화도 전통 화문석을 만드는 왕골 농장에 도착한 세 사람은 진흙밭에 자라난 왕골 줄기를 뽑는 작업에 들어갔다.

이들은 작업 초반부터 '왕 골골' 멤버임을 입증했다. 유희열은 "제가 저를 봐도 놀랍다. 제 체력이 어디까지일지"라고 말했다.

유재석은 그런 유희열을, 또 정재형은 유재석을 다그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 외에도 세 사람은 화문석 제조 공정을 거치며 노동의 참 맛을 봤다.

유희열과 정재형은 이날 받은 일당으로 각각 오선지, 연필, 지우개, 사인펜, 연필깎이 세트와 화초를 구매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 연예현장 진짜 이야기 / 후방주의! 스타들의 아찔한 순간
▶ 나의 아이돌을 픽♥ 해주세요. / 이번 주는 누가 1위?



- Copyrights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