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집사부일체’ 제이블랙X박지우 사부로 등장… 이상윤 열정 댄스에 멤버들 ‘화들짝’(종합)

sbs '집사부일체'

[헤럴드POP=나예진 기자]제이블랙과 박지우가 사부로 등장했다.

8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사부와 함께 춤을 배우는 상승형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은 상승형재와 함께 배우 신성록이 일일제자로 함께했다. 사부는 스트리트 댄스 챔피언 제이블랙과 댄스스포츠의 1인자 박지우가 등장했다. 두 사부는 “내일 대학교 댄스동아리 워크샵이 열린다”며, 멤버들과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이고 싶다고 밝혔다. 갑작스러운 제안을 받은 멤버들은 일동 ‘멘붕’상태에 빠졌다. 댄서들이 시범으로 보여준 고난이도의 무대를 본 후는 “큰일났다”며 걱정을 표하기도. 박지우와 함께 댄스스포츠를 배울 멤버로는 이상윤, 이승기, 신성록으로 결정됐고, 양세형과 육성재는 제이블랙에게 스트리트 댄스를 배우게 됐다.

본격적인 수업에 앞서 박지우는 “잘해야 겠다. 무대 후 박수 소리가 작으면 내 이름에 먹칠하는 거다”라며 열의를 보였다. 수업의 반장으로 뽑힌 ‘신국장’ 신성록은 특유의 말투로 유쾌한 분위기를 끌어냈다. 이들은 마대 걸레를 파트너삼아 기본기를 배웠고, 멤버들에게 ‘몸치’라고 불리던 이상윤은 내내 걱정을 떨쳐내지 못했다.

하지만 ‘파소도블레’를 배우며 이상윤은 모두의 우려와는 달리 과감한 모습을 보였다. “욕심이 났다. 남자분이 하시는 거 보니까 너무 멋있었다. 해보고 싶은 도전”이라고 욕심을 보였고, 주로 파트너를 리드하는 모습이었다. 이상윤의 모습을 본 이승기와 신성록은 “진짜 뽀뽀하는 줄 알았다. 방송사고 나는 줄 알았다”고 말했고, 사부 박지우 역시 “소름 돋았다”며 카메라 앞으로 팔을 보여주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제이블랙은 육성재와 양세형에게 ‘몰입’과 ‘주인공’이라는 단어를 강조했다. 마음을 어떻게 먹느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진다고. 육성재와 양세형은 각각 ‘육수’, ‘양네바리’라는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어 서로를 견제하는 모습을 보였다. 각자 얘기하는 도중에 “내가 진짜 주인공이다”라며 유쾌한 농담을 던지기도.

방송 말미 예고편에서는 멤버들의 땀과 노력이 담긴 댄스 무대가 공개되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사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