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집사부일체’ 육성재, 댄서네임=육수…제이블랙 “주인공이라는 마음 중요”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집사부일체’ 제이블랙이 육성재와 양세형에 무대 위에서 임해야할 자세에 대해 이야기했다.

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 사부로 등장한 제이블랙이 육성재, 양세형에게 춤을 가르쳤다.

제이블랙은 남성적이고 파워풀한 댄스와 더불어 제이핑크로 걸리시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그는 “내게는 제이블랙과 제이핑크가 나뉘어지면서 춤을 출 때 더욱 몰입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집사부일체’ 제이블랙이 춤에 대한 마음가짐에 대해 설명했다. 사진=‘집사부일체’ 방송캡처 이어 양세형과 육성재도 댄서 네임을 짓는 시간을 가졌다. 양세형은 “평소 양세바리라는 별명이 있는데 춤이 빨라서 발이 네 개로 보인다는 의미의 양네바리로 짓겠다”고 말했다.

육성재는 “한국에서 미국으로 유학간 상황으로 차별을 받아 클럼핑 댄스로 화를 표현하는 나를 상상해봤다”라며 댄서네임은 육수로 짓겠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양세형과 육성재는 본격적으로 자신만의 춤에 도전했고, 제이블랙은 “무대 위에서는 내가 주인공이라는 생각을 잊어서는 안된다. 중요하다”라고 조언했다. mkculture@mkculture.com

▶ 아이돌 B컷 사진 모음전
▶ 클릭 핫! 뉴스
[ⓒ MK스포츠 & sports.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