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신혼여행 질문(피지/시드니 or 호주)

내년 4월 중순쯤 신혼여행을 7박9일쯤으로 계획하고 있습니다.


1. 피지+시드니


2. 해밀턴아일랜드+브리즈번+시드니


3. 케언즈+시드니


처음에는 피지+시드니만 봤는데 피지가 생각보다 가격적인 면에 비해 리조트 시설이 별로라는

말이 많아 검색중에 해밀턴아일랜드를 알게 되었습니다.

어느 곳을 가는데 가성비면에서 하나뿐인 신혼여행에 더 좋을까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10
  • 채택률70.0%
  • 마감률90.0%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8.11.16 조회수 3,488
질문자 채택
5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99%최근답변 2023.03.18.
물신
프로필 사진
호주 교민입니다.
호주는 신혼여행지로는 별로에요. 특히 가성비가 형편없습니다 유럽보다 비싸고, 발리보다 질이 떨어집니다.
가성비는 차라리 발리가 몇배는 좋아요. 호주인들도 발리로 신혼여행갈정도에요. 호주는 비싸기만 하고 별로 입니다. 호주 물가가 유럽보다 비싸요. 당연히 숙박시설과 투어 비용또한 비쌉니다
인터넷에 있는 사진이나 이런거하고 차이가 많아요. 케언즈는 정말 실망하실거에요. 해변도 없고 한국 동해의 작은 마을 보다 못합니다. 거기다가 계절 잘 못 맞추면 배타고 나가도 물도 탁하고, 사진에 산호초 이런것도 보기 힘들어요.
호주에서 가장 잘 못 알려진 곳중에 한 곳 입니다. 한국에 케언즈가 아열대 하와이 이런곳 비슷한곳으로 알려졌는데 실제 케언즈는 모래 해변도 없고 뻘만 있고 아주 작은 도시에 볼게 아무것도 없고 산호초는 배타고 한참 나가서 날씨와 계절에 좋을때만 볼수 있습니다. 오죽하면 공공실외 수영장이 볼거리라고 투어가이드 같은데 나오겠어요. 바다에 못들어가니 바다가 앞에 실외수영장을 만들어놨습니다.  럭셔리하고 한가하게 바다 보면서 리조트나 호텔에서 신혼여행 즐길수 있는 곳은 절대 아닙니다

호주는 역사가 없어서 도시 지역은 거의 똑같다고 보시면됩니다. 특징적인게 없어요.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와 하버브릿지 그게 전부에요. 유럽의 도시처럼 그런거 생각하시면 안되고 경기도의 신도시 정도 생각하시면됩니다.

그리고 호주가 국토가 아주 넓어요. 도시간 이동거리와 비용이 장난 아닙니다. 한국에서 근처 나라 해외여행가는 정도의 거리입니다.

호주 말고 다른 곳 알아 보시는 것이 좋을거에요.
1번째 답변
질문자
채택답변수 12
초수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신혼여행 보시네요 여러군데 상담받아보시고 진행해보세요 저도 가성비 좋은곳에서 해서 만족중입니다 여기는 후기가 많아서 도움이 되었어요 네임텍 참고하시고 예산이나 원하는 내용 알려주시면 신혼여행지와 스케줄 짜주시더라구요 호주는 액티비티가 많아서 어차피 자유로 가셔도 개별로 신청하셔야되기 때문에 패키지나 반패키지가 가성비가 좋을 것 같아요 참고하셔서 즐겁게 다녀오세요~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2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54%최근답변 2021.03.16.
초인
프로필 사진

시드니 사는 사람입니다.

4월이면 호주가 날씨가 한국 처럼 좋을때는 아닌것 같아요. 한 가을 정도 입니다.

가을에는 케언즈가면 별로 할게 없습니다. 그래서 3번은 탈락이고.

1번이나, 2번인데 

저는 그것보다. 시드니+멜번을 가시는게 어떠할지 모르겠습니다.

^^ 결혼 축하드리고, 좋은 결정하세요.
3번째 답변
오즈라이프투어
채택답변수 215받은감사수 1
지존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안녕하세요
호주 현지 여행사 오즈라이프투어 입니다.

신혼 여행을 준비중이시네요.
관련 자료 링크해서 올려 드릴게요.



더 자세한 상세 정보 및 문의 사항은 카페에서 확인해 주세요.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4번째 답변
fofk****
채택답변수 1,412
바람신
프로필 사진

비행기 32위, 생리, 피임, 항공사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여행 준비물1. 여권과 항공권 출입국 문제없음. 혹시 모를 사진1장 비자시~2. 호텔이나 현지에서 데이터를 이용 하기 위한 와이파이 구매.현지 선택관광이나 교통,식사, 입장료 같은 여비준비 각 나라에 맞는 화폐 환전태국여행시 주의 사항사기조심, 도박이나 게임 등을 하도록 유인 혹은 번죄자들 조심해야 합니다. 태국 입국시 담배와 주류반인 유의사항태국 입국시 1리터 이상 주류는 반입 불가능~담배는 1보루(200개피) 기준입니다. 1인 반입 기준입니다. 여행사 선정여행사가 직접 운영하고 있는 홈페이지 등의 후기를 보시면 됩니다. 블로그 등을 보시고 직접 운영하는 블로그등이 있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여행사의 관광등록증이 있는 정식 여행사인지 보엄은 들어 있는지 등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여행계획최대한 포털사이트 등에서 여행지의 정보를 취합합니다. 여행 가방 싸기 수영복, 작은타올, 샌들, 썬크림(필수) 썬글라스, 모자는 꼭 챙기시는게 좋아요. 호텔에 치약 칫솔이 배치 안되어 있는 호텔이 있으니 꼭 챙기시는게 좋아요. 태국은 여름날씨라 여름옷을 챙기고 긴팔도 하나씩은 꼭 챙기시는게 좋아요. 방콕 왕궁은 긴바지가 필요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