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팝업TV]"홍진영과 중간서 만날 듯"..'미우새' 홍선영, 3개월만 20kg 다이어트 성공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홍진영이 3개월 만에 20kg 감량에 성공해 화제다.

지난 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홍선영이 홍진영의 일일 트레이너로 변신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선영은 자신이 그간 배웠던 운동을 홍진영에게 알려주기 위해 그를 헬스장에 데려갔다. 홍선영은 "건강한 운동을 시키기 위해 너를 여기 데려왔다"고 의욕을 보였고, 홍진영은 "내가 제일 극혐하는 게 운동인 거 알지 않냐"고 말해 전세가 역전된 듯한 상황을 연출했다.

홍선영은 홍진영에게 "요즘 사람들이 말도 안되게, 네가 보톡스를 맞았다네, 살이 살짝 불었다네 그런 말을 하지 않냐"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에 홍진영은 "나 하필 (설)운도 선생님 만날 때 사랑니 뽑고 잇몸 엄청 부어 있었지 않냐. 나 진짜 살 안쪘다. 안그래도 댓글 봤다"고 억울함을 내비쳤다.

홍선영이 "안쪘다"고 동생을 달래면서도 "근데 너랑 나랑 곧 중간에서 만나게 생겼다. 나 이제 조금만 하면 될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자, 홍진영은 "잠깐, 나 지금 너무 기분 나쁘다"고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선영은 그간 운동과 식이요법을 열심히 해 약 22kg 가까이 빠진 상태. 그런 홍선영을 보며 자매의 엄마 또한 대견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모벤져스와 MC들도 홍선영을 보며 "날씬해졌다. 정말 예뻐졌다"며 감탄을 연발했다.

이날 홍선영은 홍진영에게 운동 비법을 전수했고, 홍진영은 어떻게든 운동을 피하도록 꼼수를 부리기 위해 애를 써 몇 개월 전과 상반된 상황이 벌어졌다. 러닝머신 위에서 달리며 홍선영이 "나 뛰는 것 정말 가벼워지지 않았냐"고 말하자 스튜디오에서 VCR을 시청하던 한고은도 "맞다. 정말 가벼워졌다"고 감탄했다.

홍선영은 집에 돌아와 닭가슴살 쉐이크를 만들어 먹으며 "운동은 먹는 것까지 운동이다"라고 강조, 김종국을 연상케 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진영은 "언니가 만든 거니까 언니가 먹으라"며 거부했지만, 홍선영은 코를 막은 채 쉐이크를 마셨다.

그런가 하면, 홍선영은 최근 받은 건강검진 수치도 공개해 박수를 받았다. 3개월만에 당화혈색소가 11점에서 6점으로 뚝 떨어져 정상 수치를 회복했다는 것. 홍선영은 "의사선생님도 엄청 놀라셨다. 대단하다고 말씀하시더라"고 뿌듯함을 드러내며 그동안 꾸준히 지킨 다이어트 일과를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과체중으로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바 있던 홍선영이 3개월 만에 20kg를 넘게 감량한 소식이 전해지며 눈길을 모았다. 건강을 되찾음은 물론 한층 달라진 분위기로도 더욱 감탄을 유발한 홍선영. 그런 그가 앞으로 다이어트를 꾸준히 이어가 또 어떤 변화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popnews@heraldcorp.com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