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일상 속에서 조금의 활력소를 얻기 위해 자기 자신에게 공들여 고른 향수선물을 하는 이들이 많다. 그 중 본인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는 아이템을 만나면 시종일관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다.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하며  씨뮤 (미니어처 향수브랜드 씨뮤퍼퓸)에서 런칭하는 20대여자향수, 20대남자향수 더샷 런던 골드 퍼퓸, 딥 실버"가 새롭게 분위기 전환을 원하는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 했다.  

흔하지 않은 비누냄새향수, 달달한향수 같은 살냄새향수를 찾는 이들이라면 처음 뿌렸을 때 퍼지는 탑노트노트와 사용 후 시간이 지나면서 체취와 섞여 완성되는 베이스 노트 모두 특별한 매력을 지니고 있는 "더샷" (미니향수 더샷)을 시향 해 보는 것이 좋다. 본인의 시그니쳐로 삼을 수 있을 만큼 지금까지의 가을향수보다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향기를 만나볼 수 있다. 

작은 크기에 뛰어난 휴대성 덕분에 어디서든 본인의 살냄새를 관리하기 위해 용이하다는 휴대용향수라는 닉네임도 갖고 있다. 

또한, 씨뮤는 개인의 매력을 돋보이게 도와주기 위하여 더샷의 '런던 골드', '딥 실버'를 남자향수, 여자향수로 각각 따로 런칭 했다. 

런던 골드 포 맨은 머스크향, 런던 골드 포 우먼은 플로럴향이 나는 장미향향수, 딥실버포맨은 코튼향, 남자섬유향수 향, 딥실버포우먼은 베이비파우더향이 난다. 

땀이 많은 사람들이 땀냄새향수에 대한 니즈가 늘어가는 추세인데 씨뮤 더샷을 기대하는 사람이 많다. 

이처럼 본인의 기분 전환을 위해 향수브랜드를 찾기도 하지만, 그와 더불어 누군가의 기억에 남기 위해 특별한 페북향수를 사용하는 이들도 많다. 자신의 기분 전환을 위해 사용한 향수추천 덕분에 타인에게 매력을 칭찬 받게 된다면 향수에 대한 애착이 더 뚜렷해진다.  

자신의 시그니쳐와 같은 살냄새를 지니게 된다면, 앞으로의 만남에 있어서 더 좋은 인상을 남기는 것에 대해 여유로워 질 수 있다. 누구에게나 호감을 느끼게 하는 미니향수, 남자향수순위 "더샷"을 자연스럽게 활용한다면 자기 자신 본연의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완성 할 수 있을 것이다.  

경쾌하면서도 기분을 끌어 올릴 수 있는 고급스러운 향기가 적절하게 어우러진 이 여성향수, 남성향수는 무겁지 않고 프레쉬한 타입이라 이번 가을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활용 할 수 있는 데일리향수로 적합하다.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30대 여자향수, 30대 남자향수 로 적합한 "더샷"은 씨뮤 향수쇼핑몰에서 구입과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