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수수료 환급액 조회 캐시노트" 행운퀴즈 정답은? ··· 정답 계속 업데이트

이원상 기자

2019-09-09 16:37:38

"카드수수료 환급액 조회 캐시노트" 행운퀴즈 정답은? ··· 정답 계속 업데이트
사진 출처 : 토스 행운퀴즈
사진 출처 : 토스 행운퀴즈


카드수수료 환급액 조회 캐시노트" 행운퀴즈 정답이 화제다.

토스 문제는 "사장님 필수앱 '캐시노트'에서는 국내 최초로 자신이 ○○○억 카드수수료 환급대상인지 여부와 예상 환급액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다. 힌트로 "네이버에 ‘카드수수료 환급액 조회 캐시노트’ 검색 후 '카드수수료 환급'을 클릭해보세요!"라고 덧붙였다.

정답은 568억이다.

오는 9월 10일~11일, 자영업자 22만 7000명을 대상으로 카드수수료 환급이 진행됩니다. 액수는 평균 ○○만원에 달할 것으로 추정되는데요. ○○에 들어갈 숫자는 얼마일까요?

정답은 25다.

자영업자 간편 매출관리 1위, 도입된 고객사 36만개, 관리 매출액 ○○조원 (*2019년 8월 기준)의 '캐시노트'는 사업자 분들의 매출관리와 매출보류 알림 등 사업에 필요한 재무관리를 무료로 지원해줍니다. 추가로 자영업자 카드수수료 환급대상 여부 확인, 예상 환급액 확인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97이다.

'캐시노트'는 자영업자의 매출관리와 매출보류 알림 등 자영업에 필요한 통합 재무 솔루션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최근 자영업자들 사이에서 핫한 서비스로 떠오르고 있으며 국내 간편 매출관리 1위, 관리 매출액 97조원, 도입된 고객사는 ○○만 명에 이릅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얼마일까요?

정답은 36이다.

소상공인 매출관리와 매출보류 알림 등 자영업에 필요한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는 '캐시노트' 캐시노트를 서비스하는 '한국신용데이터'는 카카오, 신한카드 등 투자사로부터 누적 ○○○억원 이상의 투자를 받으며 빠르게 성장 중에 있습니다. 여기서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100이다.

이어 "[깜짝 퀴즈란] · 깜짝 등장했다가 사라지는 퀴즈로 정답을 맞춘 참여자에게 랜덤으로 상금이 지급되는 토스 공식 제휴 퀴즈 서비스입니다. · 단, 행운 퀴즈와는 달리 친구 초대를 통한 상금 받기 기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원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