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노트 - 사장님 필수앱

4.8
리뷰 4.26만개
50만+
다운로드
콘텐츠 등급
전체이용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앱 정보

[사장님을 위한 경영관리 서비스, 캐시노트]
“사장님 사업의 모든 순간을 캐시노트로 더 쉽게, 더 빠르게, 더 똑똑하게”

캐시노트는 모바일 앱과 카카오톡으로 우리 가게 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 가게 매출과 비용 현황을 한눈에

-”언제 얼마나 입금될까?” 카드 매출 입금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요.

-세금계산서와 현금영수증 내역도 한눈에 볼 수 있어요.

-우리 가게 매출이 정상적으로 입금되고 있는지 누락이나 보류는 없는지 캐시노트가 관리해 드려요.

 

● 신경 쓰지 않아도 자동으로 분석되는 매장 정보

-우리 가게 단골 비중은? 매주 신규 고객과 재방문 고객, 객단가를 알려드려요.

-기존 매출 정보를 기반으로 이달의 예상 매출액과 매장 현황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 오직 사장님만을 위한 똑똑한 금융 혜택 정보

-사장님에게 유리한 사업자 대출, 카드, 실속 보험 정보를 알려드려요.

-우리 가게 경영 상황을 반영한 매장 신용 점수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어요.

-빠른 정산 서비스를 구독하면, 오늘 배달 매출을 다음 날 바로 입금받을 수 있어요.


 

●사장님들만 입장 가능한 소통과 공감을 나누는 커뮤니티

-'진짜 사장님'들만 모인 커뮤니티에서 정보와 고민을 함께 나눠요.

-사업에 꼭 필요한 지원 정책과 도움을 주는 콘텐츠도 캐시노트가 챙겨드릴게요.


 

●필요한 물품은 마켓에서 쉽고 편하게

-사업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을 캐시노트 앱에서 빠르게 살 수 있어요.

-사장님을 위해 다양하고 품질 좋은 물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어요. (서울지역은 배송 가능)



● 사장님을 위한 사장님을 위한 알짜 혜택만 모은 구독 서비스

-매장 운영에 도움이 되는 각종 분석 정보(상권분석, 리뷰관리, 미지급금 조회)를 알려 드려요.

-사업에 꼭 필요한 제휴 할인 서비스와 마켓 쿠폰으로 구독료보다 더 큰 혜택을 되돌려 드려요.



[전국 140만 사장님이 쓰시는 경영관리 서비스 캐시노트! 안심하고 쓰세요]

캐시노트는 전국 140만 사장님(2024년 1월 기준)이 선택한 안전한 경영관리 서비스입니다. 사장님께 꼭 필요한 서비스 제공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카카오, KT, 신한카드, KB국민은행, 삼성화재, (주)GS, LG유플러스 등으로부터 지금까지 2600억 원의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보안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사장님의 소중한 정보는 업계 최고 수준의 보안 기술로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습니다. 또한 앱부터 서버 인프라까지, 높은 수준의 보안 관리 체계로 관리하며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캐시노트 서비스는 본인인증 및 ID/PW 인증 없이 이용할 수 없으며, 비밀번호는 본인만 알 수 있습니다.

사장님의 개인정보 및 중요/민감 정보는 안전한 암호화 알고리즘으로 암호화돼 있습니다. 또, 인터넷이 차단된 물리적 공간에 보관하고 있으며 허가되지 않은 접근을 차단하고 있습니다.

해킹 등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침입 차단 시스템과 이상 징후 탐지 시스템 등 정보 보호시스템을 운영하고, 상시 보안 모니터링 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사장님의 정보를 동의 없이 마케팅 목적으로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캐시노트를 운영하는 한국신용데이터는 본인신용정보관리회사(마이데이터사업자) 허가를 받아 금융감독원의 관리감독을 받고 있으며, 관련 법규를 엄격히 준수하고 있습니다.

[앱 사용정보 수집 안내]
캐시노트는 금융사고 예방을 위해, 기기 내 앱 사용정보로 악성 앱을 탐지하고 있습니다.
위협 탐지 외 다른 용도로는 해당 정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앱 사용 시 필요한 접근 권한을 안내해 드려요]

필수 권한:
- 설치된 앱 내 정보 : 전자금융거래 사고 방지를 위한 악성앱 탐지
선택적 권한:
없음.

필수 권한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캐시노트 앱을 사용할 수 없으며, 선택적 권한 허용이 필요한 항목은 없습니다.
업데이트 날짜
2024. 4. 21.

데이터 보안

보안은 개발자가 데이터를 수집 및 공유하는 방식을 파악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관행은 사용자의 앱 사용, 지역, 연령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개발자가 제공한 정보이며 추후 업데이트될 수 있습니다.
앱에서 이러한 데이터 유형을 서드 파티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앱 활동 외 2개 항목
앱에서 수집할 수 있는 데이터 유형
개인 정보, 금융 정보 외 3개 항목
데이터가 암호화되지 않음
데이터 삭제를 요청할 수 있음

평가 및 리뷰

4.8
리뷰 4.05만개
최동성
2024년 4월 23일
카드로 재료 구매시 내역을 작성할수 있게 하면 좋겠습니다. 카테고리 분류만 가능해서 뭘 얼마에 샀는지 잊어버릴때가 많네요. 그부분 외에는 너무 유용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이 리뷰가 유용했나요?
Korea Credit Data
2024년 4월 24일
안녕하세요. 최동성님, 캐시노트입니다:) 이용에 감사드리며, 사장님의 소중한 의견은 담당부서에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장님과 함께 성장하는 캐시노트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ong Hyun, Dee Seo
2024년 4월 25일
며칠전부터 푸시 광고를 미친듯이 보내는데, 일부는 상호명까지 써가면서 하는 낚시 광고라 매우 불쾌하네요
이 리뷰가 유용했나요?
Korea Credit Data
2024년 4월 26일
안녕하세요. 캐시노트입니다:) 먼저 캐시노트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마케팅 광고 수신 해지를 원하실 경우 [캐시노트 앱>오른쪽 하단 내매장탭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설정아이콘>알림설정>맨 아래 사장님-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 해지] 위의 방법으로 시도해보시길 바라며 그럼에도 광고가 보여지시면 저희 캐시노트 고객센터 1522-9342 (평일 09:00~12:00, 13:00~18:0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ok 8067
2024년 2월 2일
아니 가입 절차 밟고 해도 왜 가입이 안되고 다시 사업자번호, 민번, 계좌번호 등등 계속 입력하라고 똑같은게 뜨나요? 분명히 다 했는데 왜 자꾸 도돌이표처럼 돌아가는거죠? ㅡ.ㅡ 비번도 바꾸라하고ㅡ.ㅡ 캐시노트 자체가 해킹당한건가요?ㅡ.ㅡ
사용자 4명이 이 리뷰가 유용하다고 평가함
이 리뷰가 유용했나요?
Korea Credit Data
2024년 2월 6일
안녕하세요. 캐시노트입니다:) 캐시노트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가입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사장님 계정 확인을 위해 저희 캐시노트 고객센터 1522-9342 (평일 09:00~12:00, 13:00~18:0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어떤 부분 때문에 계속 같은 페이지가 뜨는 지 확인 도와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