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개콘' ‘#Scene봉선생’ 답답한 속 뻥 뚫어줄 오나미의 꼰대 대처 방법은?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개그우먼 오나미가 신봉선의 고구마 같은 연기 지도에 사이다 반격을 예고했다.

이번 주 일요일(4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Scene봉선생’에서는 매번 천덕꾸러기 취급을 당하는 후배 오나미가 연기 연습실의 최고 권력자 ‘봉선생님’ 신봉선의 구박에 대사인 듯 대사 아닌 대사 같은 멘트로 안방극장에 속 시원한 웃음을 선물한다.

그동안 신봉선은 잘생긴 후배 서태훈이 연기 지도를 부탁하면 없던 혼까지 쥐어짜며 세상 친절한 모습을 보였다. 반면 열정 가득한 후배 오나미에게는 고구마 100개를 먹은 듯 답답하고 건성인 태도를 여과 없이 표현, 유치원생도 눈치챌법한 티 나는 편애로 좌중을 폭소케 했다.

이에 지금까지 연기 지도를 받기 위해 서러운 구박을 감내해왔던 오나미가 희번덕 뜬 눈을 동반한 표독스러운(?) 표정으로 신봉선에게 역대급 독설을 날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고. 갑작스럽게 그녀가 돌변한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이 한껏 높아지고 있다.

특히 신봉선에게 잘 보이고자 매번 음식을 바치는 오나미의 이번 조공품 또한 이어지는 상황과 절묘하게 맞아 떨어져 보는 즐거움까지 충족시킬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차진 멘트와 능청스러운 연기력으로 환상의 합을 자랑하는 두 여자가 코너 말미에 과격 액션신(?)까지 선보인다고 해 이들이 펼칠 버라이어티한 무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신봉선, 오나미의 일촉즉발 대환장 워맨스는 이번 주 일요일(4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의 ‘#Scene봉선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KBS 2TV '개그콘서트']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