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현아 나이 남편 자녀 아들 또방TV


오랜만에 티비에서 보는 듯 하는 성현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 예정인 것 같은데요.

그럼 성현아에 대해서 성현아 나이, 성현아 남편, 성현아 자녀, 성현아 아들 등 검색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성현아는 예전에 성*매 혐의로 시끌벅적했던 일이 있었지만 파기환송으로 무죄취지의 판결을 받았었는데요. 여러 논란이 있기 전까지는 다양한 역활로 사랑을 받았었으며 영화 뿐 아니라 드라마에서도 많은 인기가 있던 배우입니다.


그러다 2002년도에는 마*으로 구속이 되었으며 2008년에는 1살의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을 했지만 2010년도에 이혼을 했으며 3개월 후에 6살 연상의 사업가와 재혼을 했습니다. 그리고 2012년도에는 성현아 아들 낳았다고 하는데요.




이 후에 벌어진 2014년에 성*매 사건이 벌어졌으며 벌금으로 200만원이 선고가 되었었죠. 이것 때문에 현재 MBC 출연금지 명단에 들어가 있다고 하는데요.


당시 재판부는 성현아가 상대방을 소개 받을 당시에 현재 성현아 남편 과는 별거하고 있었으며 재혼할 사람을 만나고 싶었다고 진술한 점과 지인에게 성현아가 그사람이 결혼상대로 어떠냐고 물어본 적이 있는 것을 말한 점과 성현아가 이사람과 관계를 정리하고 2개월만에 다른 남성과 결혼을 한 점을 들었습니다.



성현아 프로필을 알아보죠.


성현아 나이 1975년 7월 23일생으로 현재 성현아 나이 44세이며 광주광역시 출신입니다.


성현아 키 170cm로 큰 키를 하고 있으며 몸매 또한 성현아 나이 답지 않게 관리를 잘 하고 있습니다.


성현아 학력 선덕중학교, 영훈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학과


성현아 데뷔 1994년 미스 광주 전남 진, 미스코리아 미


성현아 자녀 아들 1명




2016연도에는 연극 무대에 도전을 했으며 2017년도에는 성현아 남편 시신으로 발견이 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성현아 남편 사업에 실패를 하였으며 당시 성현아 아들 3~4개월무렵일듯 하다고하네요. 당시도 성현아 별거중으로 이혼 준비중이었다고 합니다.


지금 성현아 또방TV 라고 해서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부동산 관련 컨텐츠로 이번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나와서 이야기 할 것으로 보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