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20:01 (목)

본문영역

곽정은, 다니엘 튜더 열애 여부…"확인 불가하다"

곽정은, 다니엘 튜더 열애 여부…"확인 불가하다"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9.06.12 23: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사진=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작가 겸 방송인 곽정은이 영국인 작가 및 경제전문가 다니엘 튜더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12일 한 매체는 곽정은이 열애 중인 상대가 4세 연하의 영국인 작가 다니엘 튜더라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곽정은과 다니엘 튜더는 올초 명상 관련된 일을 준비하는 도중 인연을 맺고 친구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 곽정은의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곽정은과 다니엘 튜더의 열애 여부는 사생활이라 확인이 불가하다"고 말했다.

곽정은은 지난 10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열애 중인 사실을 알리기도 했다. 곽정은은 "4~5년 전 남자친구가 쓴 글을 보고 멋지다고 생각했고 업무차 미팅으로 만나게 됐다"라며 "이후 다시 만난 자리에서 사랑이 시작됐다"고 했다.

이어 "미래에 대한 가치관이 같아서 깜짝 놀랐다. 사람의 심리에는 인정·애정의 욕구가 있는데, 남자친구는 깊은 이해심과 함께 나를 인정해주는 사람"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다니엘 튜더는 영국 옥스퍼드 대학과 맨체스터 대학에서 MBA 취득 뒤 영국 주간지 이코노미스트 한국 특파원으로 일한 전문가로 지난 1월 tvN 예능 프로그램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서 IQ 177 영국 뇌섹남으로 출연했던 바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