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8만원이벤트,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토스 캡쳐

토스 행운퀴즈로 ‘토스X현대카드 현금8만원 이벤트’ 깜짝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총 1천500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이날 첫번째 퀴즈는 “현대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는 ‘현대카드 ZERO(□□□)’ 입니다” 라며 공란 속에 들어갈 단어를 맞추는 문제로 주어졌다.

행운퀴즈 공란 속 정답은 ‘할인형’이다.

다음은 이날 제시된 ‘토스X현대카드 현금8만원 이벤트’ 행운퀴즈와 정답이다.

Q. “현대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는 ‘현대카드 □□□□(할인형)’ 입니다.

정답: ZERO

Q. ”현대카드 이벤트에서 □원 결제하면 현금 8만원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답: 80000
 

Q. 현대카드 이벤트 페이지 ‘행사 내용’ 에 아래와 같이 적혀있습니다. ‘대상 카드로 합산 □만원 이상 결제시, 현금 □만원 증정(□인 □회)’ □에 들어가는 숫자를 모두 더해서 적어주세요. 한글, 기호없이 숫자로만 적어주세요. (2글자)

정답: 18

Q. 8만원은 익월 □□일경 현대카드에 등록된 계좌로 지급됩니다. 기호, 한글 없이 숫자만 적어주세요. (2글자)

정답: 15

Q.  8만원은 익월 15일경 현대카드에 등록된 □□로 지급됩니다. 띄어쓰기 없이 한글로만 적어주세요. (2글자)

정답: 계좌

 

한편, 토스와 현대카드 측은 오는 30일까지 대상카드로 8만원 이상 결제시 8만원 캐시백을 증정한다.

퀴즈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뀝니다.

휴대전화번호로 인증한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