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유퀴즈2' 유재석, 조세호에 '우결' 언급 "그때 차오루랑 참 좋았는데 왜 그랬어?" [Oh!쎈 리뷰]



[OSEN=김예솔 기자] 유재석이 조세호에게 차오루와 함께 했던 '우결'을 언급했다. 

10일에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유재석과 조세호가 풍기에서 시민들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조세호를 본 아주머니들은 반가워 하며 인사를 건넸다. 한 아주머니는 조세호에에 "그때 중국 아가씨와 너무 잘 어울렸다"고 말했다. 과거 '우결' 촬영 당시 차오루를 언급한 것. 

이에 조세호는 "감사하다"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아주머니는 "그때 장가를 갔어야 했다"며 안타까워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 역시 조세호에게 "그때 차오루씨와 참 좋았다. 왜 그랬냐"고 물었다. 이에 조세호는 "그건 프로그램이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유재석과 조세호는 영주 한우를 맛보기 위해 식당으로 향했다. 조세호는 고기가 나오기도 전에 감탄사를 날렸다. 이에 유재석은 "고기도 안 나왔다. 미리 그러지 마라"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조세호는 고기 사진을 찍었다. 이에 유재석은 "이 사진 왜 맨날 찍는거냐"고 물었다. 조세호는 "기록을 남겨야 한다"고 응수했다. 이날 조세호와 유재석은 맛있는 한우와 국밥, 국수를 즐겼다. 
/hoisoly@osen.co.kr 
[사진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캡쳐]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