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핸드폰 기기변경, 아이폰 se2질문등등

안녕하세요 저는 갤럭시A7 2016년형을 쓰고있구요, 2016년 11월 4일날 개통해서 2년약정이 현재시점 약 3개월 조금 넘게초과해서 사용중인데요.
곧 봄도 되고 폰도 쓰다보니 손상되고 배터리도빨리 닳고 떨어트림으로 작동되지않는버튼도있어서 이번기회에 바꾸려고하는데요 언론사에서 빈번히 언급되고있는 아이폰se2가 만약 이번 봄에나온다면 기기지원금등 혜택 정도를 어림잡아 어느정도받을수있을까요?
위에서 말했다시피 기종은 삼성 갤럭시 A7 2016년형
2년약정(약정은다채움)이고요, 통신사는 kt입니다.
또한 답변해주시는 분들께서 아이폰se2말고 또 추천하시거나 효율성이좋은 폰이있으면 그것도 추천해주세요.
평소 많이 궁금하였고 급해서 채택은 바로바로해드릴겁니다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225
  • 채택률62.9%
  • 마감률71.6%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9.02.27 조회수 1,079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wnsg****
채택답변수 92
영웅
프로필 사진

컴퓨터본체 72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아이폰 신품을 출시 후 바로 구매를 하실거면 대부분 선약(선택약정)으로 구매를 합니다. 전체 요금의 25%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제도인데요. 공시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공시도 있지만 새로 나온폰들, 특히 아이폰 같은 경우는 공시지원금이 매우 작기 때문에 선약이 유리합니다. se2 출고가에 상관없이 쓰실 요금의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물론 약정이라는 조건이 붙습니다.) 또한 가족과 같은 통신사를 쓸 수 있게 통신사를 옮기거나 현 통신사에서 묶는 방법도 할인의 방법 중 하나입니다. 

아이폰se2를 원하시는거 보니 한손에 쏙 들어오는 폰을 원하시는 것 같은데 현재 나온 폰중에선 갤럭시S10E가 그 대안이 되겠네요. 현 새대 플래그쉽중에선 가작 작은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