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

토스 송편지원금


토스 송편지원금 이벤트 & 초성퀴즈


모바일 금융서비스 토스가 추석맞이 10만원을 제공하는 송편지원금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토스 송편지원금 이벤트는 10만원 한도로 가족, 친척, 친구, 지인들에게 토스가 제공하는 지원금으로 송금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토스 측에서 회원들에게 금액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5일 자정까지 진행되는데요..


참여 방법은 먼저 본인의 토스 계정을 열고 지인들의 연락처 옆에 있는 ‘금액 확인’ 버튼을 눌러 랜덤 지원금을 확인합니다.


 이후 ‘*원 보내기’ 버튼을 누른 후 받는 사람이 토스 회원일 경우 송금이 바로 완료되며 토스 비회원일 경우 문자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는 창이 뜬다. 문자 발송을 완료해야 송금이 완료되는데요..




송금 받는 사람을 선택해 송편지원금 액수를 확인하고 ‘보내기’ 버튼을 누르면 바로 송금이 진행되며, 한 번 보낸 분을 다시 선택해 송금할 수는 없습니다.


한편 송편지원금은 이벤트 기간이 끝나면 사라지기 때문에 이벤트 종료 전 토스머니로 받아야 합니다..


이날 퀴즈에는 "토스 송편지원금 이벤트, 송편지원금 이벤트는 2019년 9월 □□일 □□시 까지 진행됩니다. □에 들어갈 숫자를 모두 합해주세요"라는 문제가 제시됐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39' 입니다..


다음 퀴즈는 "송편지원금 이벤트는 2019년 9월 □□일 □□시 까지 진행됩니다. □에 들어갈 숫자를 모두 합해주세요" 라고 주어졌습니다.


행운퀴즈 공란 속 


정답은 '12'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