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ything

토스 송편지원금

토스 송편지원금 안내

토스가 ‘송편지원금’ 10만 원을 제공해 드립니다.

가족, 친척, 친구, 지인들에게 토스가 제공하는 지원금으로 마음껏 송금해 보세요!

 

송편지원금을 활용하면, 기존의 송금지원금 이벤트를 통해 돈을 보낼 수 없었던 토스 유저에게도 보낼 수 있습니다. 송편지원금 이벤트를 활용해 기존에 송금하지 못했던 분들에게도 송금해보세요!

송편지원금 이벤트는 2019년 9월 15일 24시까지 진행됩니다.

 

 

‘송편지원금’ 이란 무엇인가요?

송편지원금 10만 원이 제공됩니다!

추석을 맞이하여 토스에서 사용자분들께 제공해드리는 송금지원금의 또다른 이름입니다.

가족과 함께 송편을 나눠먹듯, 송편지원금 또한 가족, 친척, 친구, 오랜만에 연락드리고 싶은 분들께 마음껏 나눠주세요. 더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기 바라는 마음을 담아 준비하였습니다.

 

 

송편지원금, 어떻게 보내나요?

서비스 화면에 나오는 지인들의 연락처 옆에 있는 ‘금액 확인’ 버튼을 누르면 랜덤하게 지원금이 정해집니다.

‘___원 보내기’ 버튼을 누른 후 받는 사람이 토스 회원일 경우 송금이 바로 완료되고,

토스 비회원일 경우에는 문자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는 창이 뜹니다. 문자 발송을 완료하셔야 송금이 완료됩니다.

 

송편지원금을 받은 후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토스 회원일 경우 알림 탭에서 송편지원금 확인 가능합니다.

받는 분이 토스 회원일 경우 토스 앱 알림과 푸시를 통해 “___ 님이 보낸 ___ 원을 토스머니로 받았습니다.” 라는 송금 내용이 전달되며 토스 알림 탭과 토스머니 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받는 분이 토스 비회원일 경우에는 보내신 분의 전화번호로 문자가 발송되어 토스 송편지원금 이벤트를 통해 송금되었다는 것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문자 안의 링크를 클릭하면 위 화면으로 이동되고, ‘지금 바로 받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토스 앱 설치 후 송편지원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송편지원금을 나에게 바로 보낼 수는 없나요?

송편지원금은 송금지원금과 마찬가지로, 타인에게 송금하는 목적으로 제공됩니다.

지인들에게 지원금을 보내면 내게도 돈이 모입니다.

지인들에게 지원금을 많이 보낼수록 내가 받을 수 있는 금액도 증가하고, 특정 금액이 넘으면 돈을 받을 수 있어요.

송편지원금을 통해 모으신 금액은 이벤트 기간이 끝나면 모두 사라집니다. 이벤트 종료 전 토스머니로 받으셔야 한다는 점 유의해주세요!

'anyth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간십일절 티구안  (0) 2019.09.11
월간십일절 빕스  (0) 2019.09.11
갤럭시스토어기프트카드  (0) 2019.09.10
한국 투르크메니스탄 축구 중계  (0) 2019.09.09
에버콜라겐미친특가  (0) 2019.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