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대장부동산그룹의 전국 1호점 마곡지점 현판식에 장용석 대표 외 본사직원이 함께했다.

사진설명: 마곡 1호점 현판식

㈜장대장부동산그룹의 전국지점 모집은 이제야 말로 첫 발을 내딛었다.

㈜장대장부동산그룹은 부동산 회사 중에서도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를 가지고 있기에, 지점 가입만으로도 부족한 고객유치와 홍보 등 다방면의 본사 지원을 받아 성장할 수 있을 것이다.

전국지점 유투브와 블로그를 통해 지점 홍보를 하며, 각 지점 전화번호 또한 직접 노출 함으로 직접적인 광고효과까지 가능하리라 생각된다고 회사측은 말했다.

㈜장대장부동산그룹의 장용석 대표는 TV조선 ‘이사야사’, SBSCNBC ‘시선집중 부동산 길라잡이’, 부동산삼국지 등에 출연하며 오랫동안 부동산전문가로 활동해 오고 있고 금융, 증권회사 VIP 컨설팅, 전국 고객의 다양한 고민을 컨설팅해온 많은 노하우를 가지고 있고 한국 부동산 미래 예측에 도움이 될 만한 해외부동산 현장 경험이 많다.

오랫동안 여러 언론에서 활동해온 자체가 부동산과 같은 투자 시장에서 높은 신뢰도와 인지도를 대변하는 것으로 볼 수있는데, 이런 높은 신뢰를 바탕으로 전국에서 부동산 상담이 제일 많다고 자부한다고 회사는 밝혔다. 이런 전국의 각 고객들을 각 지점과 공유함으로써 부족했던 고객유치와, 홍보의 방향성을 잡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현재는 지점 가입 초기 혜택으로 한 개의 행정 동 당 한 개의 지점만을 선정하는 독점권한을 부여하고 있으므로, 관심있는 공인중개사사무소들은 서두르는 편이 좋을 것이다.

전국의 공인중개사사무소들은 지점계약을 통해 이러한 명성과 인지도를 등에 업고 강력한 홍보 채널을 얻게 될 것이다.

이러한 프랜차이즈 지점 모집의 활성화를 위해 ㈜장대장부동산그룹은 이에 필요한 마케팅, 영업, 관리, 방송인재 영입을 수시 채용하고 있으며, 지점에서 필요한 마케팅, 영업 등 전반적인 노하우를 전수하여 ㈜장대장부동산그룹의 지점 매출상승으로 이루어 질 수 있게끔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지점 가입문의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 세미나 참석 등을 통해 가능하며, 세미나 참석은 인원 제한이 있기 때문에 빠르게 서두르는 것이 좋다. 세미나 일정은 장대장부동산그룹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전화문의도 받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