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김주철 목사가 있는 하나님의교회 위치 좀.
 개그맨 김주철을 검색하다보니 뉴스에 김주철 목사에 대한 기사가 많더라구요.
거의 대부분이 환경정화운동이나 복지활동 쪽 기사던데,
평소에 조금이지만 환경운동이나 복지 쪽으로 관심이 조금 있어서요.
이왕이면 열심히 하는 곳에서 동참하고 싶네요.
김주철 목사가 보니깐 하나님의교회 목사 같던데?
김주철 목사가 있는 하나님의교회 위치가 어디예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10
  • 채택률60.0%
  • 마감률60.0%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3.01.03 조회수 10,553
질문자지식인 채택
3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99%최근답변 2014.12.30.
중수
프로필 사진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입니다.

질문자님께서 알아보신 김주철 목사님은 하나님의교회 총회장님이십니다.

대표하시는 분으로서 하나님의교회를 검색하면 김주철 목사님에 대한 기사도 검색되지요^^

 

하나님의교회는 세계적인 교회입니다.

전세계 2200여개 교회와 175만여명 성도가 있는 큰 규모의 교회입니다.

그리고 국내에는 400여개 교회가 있기 때문에 질문자님께서 계시는 곳 가까이 있으꺼라 생각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언론을 통해서도 많이 보도가 되었지만 크고 작은 봉사로 유명한 교회입니다.

봉사하면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하면 선한행실이지요^^

수많은 봉사와 선행으로 인해 미국 오바마 대통령에게도 '라이프 타임상' 을 받기도 했습니다.

 

 

 

 


 

 

 

 

 



 

 


 



 

 

위에 신문기사처럼 수많은 언론들이 서로 앞다투어 하나님의교회(김주철 목사님)의 기사를 실으려 하고 있습니다.

현 시대에 기독교는 날로 쇠퇴하고 있지만

유독 하나님의교회는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세계에서 주목하는 유명한 교회이기도 합니다.

 

질문자님께서 우연히 김주철 목사님의 기사를 보게 되시어 접하게 되셨지만

하나님의 뜻이라고 생각됩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는 봉사만 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교회입니다.

교회에서 행하여지고 있는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 십자가, 추수감사절...

이런 성경에 없고 하나님의 뜻이 아닌 규례들은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찾아 볼수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진실로 하나님께서 세워주시고 하나님의 규례인 안식일, 유월절, 머리수건규례, 3차7개절기 등을

온전히 준행하며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진리 교회입니다.

 

봉사활동이나 복지활동에 관심이 많으시다 하셨지만

그런 선한 일을 명하신 분이 누구신지 알아보시는 것이 더 시급한 일이라 생각됩니다.

 

질문자님!!

김주철 목사님, 하나님의교회에서 진정으로 참된 하나님을 찾으시고

선하신 하나님의 자녀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로 오십시요!!

 

 



 


1번째 답변
창가에서
채택답변수 554
지존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반갑습니다 평년 보다추운 한파가 몰아쳐 날씨는 춥지만 , 사람들의 마음만은 따뜻함을 느끼는 하나님의교회 이웃봉사 소식을 들으셨나 봅니다. 먼저 김주철 목사님은 하나님의교회 총회장 목사이며, 최근 경기 ,인천 환경대상을 수상을 하셨고, 또 전국 곳곳에 있는하나님의교회[총회장 김주철목사] 자원봉사 소식에 뉴스와 언론에 연일 보도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총회장 김주철목사] 가장 큰 특징 두가지

성경 중심의 신앙, 그리스도의 가르침인 선한행실

 

 

 

해외성도 방한으로 각종언론에 소개된 하나님의교회[총회장 김주철목사]

 

 

 

하나님의교회[총회장 김주철목사]는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중심으로 하는 신본 중심의 신앙을 하고 있습니다. 성경중심의 신앙생활은 하다 보니 세속적인 신앙이 아니라 ,하나님의 계명을 소중히 지키며 진리말씀대로 행하고 있습니다.

 

 

그리스도의 사명인 전도로 전 세계 곳곳에 하나님의 말씀을 사모하며 말씀대로 행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은 하나님의교회[총회장 김주철목사]로 전도되어 교회가 세워지고 있으며, , 인천공항에 해외성도의 방한 소식도 언론에 자주보도 되고 있습니다.

 

 

 

슥 8:20 만군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 후에 여러 백성과 많은 성읍의 거민이 올 것이라 이 성읍 거민이 저 성읍에 가서 이르기를 우리가 속히 가서 만군의 여호와를 찾고 여호와께 은혜를 구하자 할 것이면 나도 가겠노라 하겠으며 많은 백성과 강대한 나라들이 예루살렘으로 와서 만군의 여호와를 찾고 여호와께 은혜를 구하리라 만군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 날에는 방언이 다른 열국 백성 열명이 [1]유다 사람 하나의 옷자락을 잡을 것이라 잡고 말하기를[2]하나님이 너희와 함께 하심을 들었나니우리가 너희와 함께 가려 하노라 하리라 하시니라

 

 

스가랴 선지자는 수많은 열방들이 유다 사람 옷자락을 잡고 하나님이 함께 하심을 듣고 나아온다고 예언 하였습니다.

 

 

[1] 유다사람

롬 2:28 대저 표면적 유대인이 유대인이 아니요 ..오직 이면적 유대인이 유대인이며

사도바울은 이면적인 유대인이 유대인이라 하였습니다.

 

유대인은 아브라함의 자손이며 ,아브라함의 자손은 그리스도의 자손이라 합니다.

갈 3:29 너희가 그리스도께 속한 자면 곧 아브라함의 자손이요 약속대로 유업을 이을 자니라

 

갈 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형제들아 너희는 이삭과 같이 약속의 자녀라 그러나 그 때에 육체를 따라 난 자가 성령을 따라 난 자를 핍박한 것같이 이제도 그러하도다 그러나 성경이 무엇을 말하느뇨 계집 종과 그 아들을 내어 쫓으라 계집 종의 아들 자유하는 여자의 아들로 더불어 유업을 얻지 못하리라 하였느니라 그런즉 형제들아 우리는 계집 종의 자녀가 아니요 자유하는 여자의 자녀니라

 

성경에서 말하는 그리스도의 자손,곧 아브라함의자손의 자유하는 여자의 자녀여야 합니다.

 

 

 

[2]열방과 많은 강대한 사람들이 들은 하나님의 소식은?

 

 

갈 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렘 9:23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되 지혜로운 자는 그 지혜를 자랑치말라 용사는 그 용맹을 자랑치 말라 부자는 그 부함을 자랑치 말라 자랑하는 자는 이것으로 자랑할지니 곧 명철하여 나를 아는 것과 나 여호와는 인애와 공평과 정직을 땅에 행하는 자인 줄 깨닫는 것이라 나는 이 일을 기뻐하노라 여호와의 말이니

 

 

 

 

하나님의 교회 가장 큰 자랑은 어머니하나님이 현재 우리와 함께 계시다는것입니다.하나님의교회[총회장 김주철목사]는 전세계에 어머니하나님과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육체로 임하심과구원의 소식을 전세계에서 폭발적으로 전하니 전세계 및 한국에서도 수많은 언론에 소개되고 있는것입니다.

 

   

 

지난 7월 국내 유수인 월간지인“월간중앙”에서도 하나님의교회[총회장 김주철목사]에서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교회로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이웃사랑 실천으로 소개된 하나님의교회[총회장 김주철목사]

 

 

 

마 5:16 이같이 너희 빛을 사람 앞에 비취게 하여 저희로 너희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너희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

 

 

2000년전 오신 그리스도이신 예수님께서도 진리를 전하기도 하셨지만 착하고 선한 행실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라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총회장 김주철목사]는 예수님의 가르침,곧 재림하신 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을 따라 진리도 행하며 선한행실로 하나님의영광을 나타내고있기에 , 국내와 해외 여러 언론에서도 하나님의교회 자원봉사 소식이 소개 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총회장 김주철목사]는UN을 방문하여 10만 달러의 성금을 전하며 파트너 쉽을 구축하였으며, 미국 애틀란타 시의회의원 전원 서명한 상을 수여도 했습니다. 특히 이상은 어떤 단체나, 종교적인 특색을 띤 단체시상은 금지 되어 있지만 ,애틀란타 시의원도 감동을 받았기에 특별히 하나님의교회[총회장 김주철목사]가 수여한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총회장 김주철목사]는 선한행실은 미국내 오바마 대통령으로부터 라이프 타임상을 수여했습니다.

 


 

이처럼 하나님의교회가 각종언론에 소개된 것은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실천한 결과이며, 이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낸 결과입니다.

 

 

하나님의교회[총회장 김주철목사]는 전세계 곳곳에 세워져 하나님의 영광이 나타나

 


 

   

 

 


마 28:19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 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하나님의 복음은 한 나라만이 아니라 전세계모든 민족을 향한 구원입니다. 그러니 당연히 재림하신 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의 구원의 소식이 전파된 곳마다 하나님의교회[총회장 김주철목사]가 세워지고 있습니다.

 

       

 

분당에 하나님의교회[총회장 김주철목사]로 오셔서 자세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위치라면 대한민국에 400여개 의 교회가 있답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2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91%
영웅
프로필 사진
 울 동네 하나님의 교회 다니시는 아주머니한테 거리정화(?)운동 같이 하자고 권유받은적 있어요.
봉사활동에 관심이 있는터라 같이 가려고 했는데 일요일이라 가족모임 있어서 못갔어요.
정기적으로 한다고 하던데요.
하나님의 교회는 동네마다 다 있다던데요.
암튼 여러가지 좋은일 많이하더라구요.
4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81%최근답변 2023.04.13.
지존
프로필 사진

 얼마전 저희 옆 빌라 지하에 혼자 사시는 할머니댁에 이불 주고 가는거 봤어요.

 

그 할머니가 그러시는데 하나님의 교회 사람들이 주고 간거라고 하시면서 고마운 분들이라고

 

칭찬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검색좀 해봤죠...

 

봉사활동을 꽤 많이 하고 있던데 그 교회 목사가 김주철이라는 사람인가 봐요.

 

아무튼  그 하나님의 교회라는곳  봉사활동 하나는 많이 하고 있더라고요.

 

5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38%최근답변 2020.04.23.
지존
프로필 사진

하나님의교회 위치요?

질문자님이 계신 곳이 어디인데요?


그리고 질문자님이 궁금해 하시는 김주철 목사님의 현재 직함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총회장입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에 있는 하나님의교회 본당인 ‘새예루살렘 성전’의 당회장이지요.

그리고 김주철 목사는 하나님의교회 공식 대표입니다

 

질문자님도 복지나 환경운동으로 관심이 있으시다니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싸이트에 들어가셔서 위치를 찾아보세요~

 

전국에 400여 곳 이상 하나님의교회가 있으니 금방 발견하실 겁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좋은 일 함께 하면 좋겠네요~

 

 

 

5개 더보기 현재 페이지5/전체 페이지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