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타짜3: 원 아이드 잭

타짜3: 원 아이드 잭 (Tazza: One Eyed Jack, 2019.09.11)

 

https://kakaotv.daum.net/v/400203154

타짜:원 아이드 잭 예고편

 

 

 

 

 

 

〃전설의 타짜 '짝귀'의 아들 '일출' 그는 한쪽 눈을 잃은 정체불명의 타짜 '애꾸'를 만나 진정한 절대 고수들의 세계에 입문하게 된다. 애꾸에게 누구든지 이길 수 있고,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무적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으면서 모인 특별한 '꾼'들! 인생의 베팅이 지금부터 시작된다. 베팅을 할 때는 인생을 걸어야지!〃

 

 

 

 

 

도일출 역(박정민)
마돈나 역(최유화)
애꾸 역(류승범)
물영감 역(우현)
이상무 역(윤제문)
까치 역(이광수)
영미 역(임지연)
권원장 역(권해효)

 

 

 

 

 

 

 

타자3: 원 아이드 잭, 남주인공 박정민

타짜3:원 아이드 잭은 영화 타짜2:신의 손의 후속작 입니다. 간만에 한국에서 삼부작 영화가 나온다니 모두의 기대를 많이 받고 있습니다~ 타짜의 전편은 400만 관객을 기록한 흥행을 거뒀는데, 타짜3: 원 아이드 잭은 어떻게 될까요? 원작에서 주인공은 짝귀의 아들 도일출인데 그에 맞게 배우의 캐스팅과 이름을 잘 지은거 같습니다. 주인공 '일출' 역에 처음 류준열이 된다는 썰이 있었으나, 결국 박정민이 캐스팅되었습니다.

 

 

 

 

 

 

 

 

타짜3: 원 아이드 잭, 여주인공 최유화

현재 영화 '타짜3: 원아이드잭'의 개봉을 앞둔 가운데 배우 최유화의 몸매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그녀가 SNS를 통해 공개한 운동 사진은 군살 없는 100점 몸매를 자랑하는데요, 사실상 마돈나 역은 최초 김민정으로 최초 촬영에 돌입했으나, 개인사정으로 하차하면서 최유화로 변경되었습니다. 타짜1에서 김혜수의 노출이있었고, 타짜2에서 신세경이 부분노출이 있었던 것처럼, 노출 문제도 한 몫 했을거 같습니다.

 

 

 

 

 

 

올해 추석 최고의 기대작, 타짜3:원아이드잭

대낮에는 고시생이나, 밤엔 달라진 눈빛으로 패를 손에 쥐는 도일출(박정민), 그는 전설적인 타짜 '짝귀'의 아들입니다. 일출은 타짜3에서 타고난 재능으로 포커판에서 이름을 알리지만, 한 순간에 모든걸 잃게되며..

그런 그의 앞에 나타난 '원 아이드 잭' 팀의 최초 설계자 애꾸(류승범)! 그는 제안을 하나 합니다.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은 팀들, 그것은 물영감(우현)을 상대로 거액의 판 돈을 쓸어 담기위한 애꾸의 제안.

그런 그들의 앞에 나타난 마돈나(최유화)는 날 선 경고를 전하고선 궁금증을 자아내는데.....

 

 

This is One Eyed Jack

 

-모든 걸 잃었지만, 전설의 타짜 아들로 타고난 재능 도일출(박정민)

-자유자재로 패를 다룰 수 있는 까치(이광수)

-기원을 운영하는 숨은 절대 고수 권원장(권해효)

-연기가 특기인 멀티 플레이어 영미(임지연)

 

 

 

 

이번에는 기존 화투 판에서 포커로 종목을 바꾼 타짜3: 원 아이드 잭입니다. 색다른 볼거리와 서로 다른 재능을 지닌 타짜들로 인해 팀플레이도 볼 만 하겠습니다. 활력을 더 하는 박정민, 최유화, 류승범, 이광수, 임지현, 권해효까지 있으니 각종 개성이 뚜렷하면서도 강한 배우들이 만남이 기대됩니다. 

 

 

'타짜3: 원아이드잭'

인생을 뒤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 이를 받고 모인 실력파 '타짜'들! 이들의 목숨 건 한판 오는 9월 11일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