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LED마스크 전문 멀티샵 오프라인 매장 홈플러스, 이마트 오픈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7-05 12:51:28

    7월이 되면서 햇빛은 점점 뜨거워지면서 피부는 자외선과 미세먼지로 인해 자극 받고 있다. 피부보호를 위해 클렌징으로 미세먼지와 피부 노폐물을 깨끗이 씻어내고 외출 시에는 잊지 말고 선케어 제품을 발라주어야 한다. 또한 꾸준히 팩 또는 뷰티기기를 이용하여 항시 피부건강을 지켜주어야 한다.

    LED마스크는 LED광선을 이용해 주름 개선이나 색소침착,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홈케어 뷰티기기 제품이다. 보통 레드, 블루, 근적외선 3가지 파장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특히 근적외선은 피부 진피층까지 침투해 피부 밝기부터 탄력, 리프팅, 수분도 등의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런 LED마스크 제품을 한 눈에 비교해 볼 수 있는 LED 마스크 전문 첫 멀티샵(매장명:라라 LED마스크 샵)이 생겼다. 최근 LED마스크 제조 및 유통 전문기업인 엘이디마스크㈜는 LED마스크 전문 멀티샵(매장명:라라 LED마스크 멀티샵)을 1호점인 지난 6월 15일 홈플러스 영등포점을 시작으로 6월 28일 이마트 죽전점, 6월 25일 반포 서래마을점을 오픈하였다.

    [사진 : 라라 LED마스크 멀티샵_이마트 죽전점 , 반포 서래마을점]


    엘이디마스크㈜ 조용문 대표는 “인기 LED마스크 제품을 한 곳에 모아둔 신개념 LED마스크 전문 매장을 전국 주요 도시에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LED마스크 전문 멀티샵인 만큼 더 다양한 상품을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자사 상품 개발 및 상품 소싱에도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예비 창업주들을 위하여 창업 및 대리점 개설 관련하여 문의 접수 및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 라라 LED마스크 멀티샵_홈플러스 영등포점]

    강소라 셀리턴 마스크, 최지우 보미라이 원적외선 마스크, 박해진 샤인마스크, 홍종현 아이언맨 마스크 등 다양한 LED마스크 제품을 한 곳에서 시연 및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LED마스크 전용 앰플인 라라 EGF앰플과 루비스코 수분크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LED마스크 전문 멀티샵 오픈 이벤트로 최대 40만원 상당의 사은품과 일부 품목에 한해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02745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