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고민연구소 '페이스팩토리'는 G마켓에서 LED 테라피 마스크 선론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진행하는 선론칭 이벤트는 페이스팩토리의 아이언맨 LED 마스크를 G마켓에서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마블매니아 한정판 마그넷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와함께, 페이스팩토리는 아이언맨 LED 마스크를 구입하고 포토상품평을 남긴 모든 소비자에게 전뭔 LED마스터 앰플(30ml 정품)을 증정한다. 

페이스팩토리의 LED 마스크팩은 피부에 가장 효율적으로 분배되는 180개의 LED가 Red, Blue, IR LED 3가지의 광원이 시너지 효과를 내 피부 깊숙이 침투해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라돈방출율 검사를 통과해 안전한 제품으로 평가 받아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한국원적외선협회로부터 인체온도 88.7% 방사율로 원적외선 방사됨을 인정받아 피부 진피층 깊숙한 곳까지 도달해 더욱 효과적인 피부 케어를 도와준다. 또 NASA를 비롯해 다양한 의료기관, 논문의 결과로 알려진 근적외선이 피부에 직접적으로 유효한 세밀파장감도를 LED마스크에 접목시켜 주목받고 있다.

이밖에도, LED 테라피 마스크는 대한피부과학연구소로부터 즉각적 피부톤 개선, 안면부 리프팅 개선, 눈에 보이는 모공수 개선 효능 평가 시험 등 총 4개의 임상 시험을 받은 바 있다.

페이스팩토리 관계자는 "오늘 개봉한 어벤져스 : 엔드게임이 100만을 돌파하며 아이언맨 마스크 역시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며 "아이언맨 LED 마스크는 마블과 공식 콜라보한 제품인만큼 뛰어난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므로 앞으로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