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롬비아나 마스터’ 퀴즈 6개씩이나…정답은?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토스 행운퀴즈에 ‘콜롬비아나 마스터’ 관련 문제가 출제되어 화제다.

송금 서비스 앱 ‘토스’ 12일 콜롬비아나 마스터에 대한 6가지 행운퀴즈를 냈다.

콜롬비아나 마스터 1번째 토스 행운퀴즈는 “최고의 커피 □□□가 만들어 남다른 커피. 커피, 제대로 □□□하게!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마스터’다.

‘콜롬비아나 마스터’ 토스 행운퀴즈가 화제다. 사진=토스 ‘콜롬비아나 마스터’ 이벤트 화면
2번째 콜롬비아나 마스터 토스 행운퀴즈는 “콜롬비아산 □□□□ 원두 100%를 사용한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마스터!”다. 정답은 ‘아라비카’다.

콜롬비아나 마스터 토스 3번째 행운퀴즈는 “남다른 터치감으로 □□□□하여 부드러운 목 넘김을 자랑하는 커피, 마스터! 맥스웰하우스의 정성을 뜻하는 단어 □□□□은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마스터링’이다.

4번째 콜롬비아나 마스터 토스 행운퀴즈는 “부드러운 □□□ 로스팅으로 부드럽게 넘어가는 커피, 마스터”다. 정답은 ‘미디엄’이다.

콜롬비아나 마스터 토스 5번째 행운퀴즈는 “이 세상에 대충 마시는 커피란 없다! ‘세상에서 가장 해로운 해충은 대충’이라는 명대사를 남긴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마스터의 모델 □□□□는 누구일까요?”다. 정답은 ‘유노윤호’다.

6번째 콜롬비아나 마스터 토스 행운퀴즈는 “□□□ 커피가 필요한 세대를 위한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마스터!”다. 정답은 ‘대용량’이다. mksports@maekyung.com

▶ 아이돌 B컷 사진 모음전
▶ 클릭 핫! 뉴스
[ⓒ MK스포츠 & sports.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