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판타지 질문
정령사 마법사 초능력자의 차이가 뭔가요?
예를 들어 정령사는 정령으로 무언가를 하고 정령을 부르면 마나가 소모된다 는 식으로 적어주세요(어떤 힘으로 어떻게 하는지?) 최대한 상세하게 해주세요!
그리고 정령의 종류가 있다면 있을 것같은 정령 종류 8개도 적어주세요! ex)불, 물, 바람, 땅 등등
초능력자는 어떤 초능력이 있는지, 마법사는 어떤 마법이 있는지도 알려주세요!(알고 계신 거 다!)

최대한 상세하게 빨리 알려주세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133
  • 채택률84.7%
  • 마감률97.5%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8.11.13 조회수 195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100%최근답변 2020.07.08.
영웅
프로필 사진
정령사
- 정령을 자신의 마나를 사용해 불러내, 그 속성에 맞게 여러가지 정령마법을 쓴다.
※ 정령등급 : 하급-중급-상급-최상급-정령왕 / 등급에 따라 마나가 들어가는 차이는 배가 된다고 합니다.
※ 정령종류 : 물,불,바람,땅이 4대 정령이구요, 비속성 정령으로 금속, 번개, 얼음, 숲, 빛, 어둠, 그림자 등등 여러 정령들이 있습니다. (소설마나 나오는 정령의 종류가 다양합니다.)
※ 정령마법 : 각 속성에 따라 쓸수있는 마법이 다 다릅니다. 정령들은 그 속성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속성에 관한건 다 할수 있습니다. 다만 그 힘의 차이가 등급에 따라 다를뿐이죠. 이건 소환자가(작가가)얼마나 그 속성을 잘 이해하고 응용하냐에 따라 쓰는방식이 다양합니다.

초능력자
-마나를 쓰지 않고 정신력등으로 능력을 발휘.
능력 : 사물을 움직이는 능력, 투시하는 능력, 폭파시키거나 불태우는 능력, 물을 조정하는 능력, 땅 또는 물건의 기억을 읽는 능력, 다른 사람의 생각을 읽는 능력, 그 사람의 행동을 약간이나마 조정하는 능력,물에서 숨쉬거나 하늘을 나는능력 등등 여러가지 작가가 지어내기에 따라 다 다릅니다.

마법에 관한건 크게보면
백마법과 흑마법으로 나눌 수 있구요.
백마법은 그냥 마나를 흑마법은 어둠의 마나를 이용합니다.
백마법은 사람들이 흔히 아는 텔레포트, 헬파이어등의 마법을 예기하구요
흑마법은 좀비일으키기, 마족소환, 마물소환, 질병관련 마법 저주마법 등등이 있습니다.
마법이 어떤마법들이 있는지는 따로 지식인 찾아보면 많이 나와있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