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스토어 추석 이벤트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정답은?...'최대 90% 할인과 숨막히는 포인트 적립까지'

 

서울스토어 추석 이벤트 실시 퀴즈 정답은 무엇?(사진=서울스토어)

온라인 패션 뷰티 플랫폼 ‘서울스토어’가 12일 ‘서울스토어 추석 이벤트’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를 실시한다.

이날 오후 3시부터 진행되는 초성퀴즈 이벤트는 추석을 맞아 서울스토어에서 진행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퀴즈는 캐시슬라이드 앱에서 참여 가능하며, 정답을 맞추면 100캐시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오후 3시에 제시된 초성퀴즈는 "응 실화~역대급 서울스토어 추석이벤트의 이름은? ㅎㅇㅇㅊㅇ"라고 주어졌다. 초성 퀴즈에 대한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서울스토어 추석선물’을 검색하면 얻을 수 있으며 퀴즈의 정답은 '할인의 추억'이다.

또 서울스토어는 한가위를 맞아 오는 22일까지 '추석 특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할인의 추억', '패션왕', '앱 신규 다운로드' 등 총 3가지 이벤트로 구성돼 진행된다.

'할인의 추억' 이벤트는 서울스토어 앱 내에서 추첨을 통해 최대 90% 랜덤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로, 앱에 접속해 기본 3회 랜덤 쿠폰 획득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친구에게 이벤트를 공유할 경우 하루 최대 9번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패션왕' 이벤트는 가족들의 추석 데일리룩 사진을 서울그램에 해시태그(#추석)와 함께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서울스토어 1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포인트는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주문 금액이 3만원 이상인 경우 적용할 수 있다.

앱 신규 다운로드 고객을 위한 10% 할인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서울스토어는 후리스를 최대 7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추석 스웻세트, 챔피온, 가디건, 다이어트 간식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할인 행사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