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링거워터, 추석 맞이 성수동 팝업스토어 오픈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종합 디지털 마케팅 그룹 퓨쳐스트림네트웍스(이하 FSN) 손자회사 링거워터가 추석선물로 판매 대란을 맞은 주력제품 '링티'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링거워터는 오는 29일까지 직장인 및 젊은 층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은 최근 명절을 맞아 선보인 한정 패키지 상품 1차 물량이 모두 완판되는 등 주력제품 '링티'의 판매량이 급증하면서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직접 시음을 통한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는 목적이다.

이원철 링거워터 대표는 "탄산음료, 커피와 달리 무카페인, 무설탕, 무색소, 무첨가제 등을 강점으로 한 건강 음료라는 점에서 대명절 추석이 다가오는 가운데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선물 목적의 구매 요청이 늘어나고 있다"며 "최근 링티가 명절 이색선물로 각광받고 있는 만큼 한층 다양한 패키지 상품 구성을 비롯해 최대 48%에 이르는 제품 할인 혜택 마련, 팝업스토어 오픈을 통한 직접 체험 기회제공 등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가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네이버 메인에서 '매일경제'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매콤달콤' 구독 ▶무궁무진한 프리미엄 읽을거리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