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9.12 07:30
모델이 여의도공원에서 ‘Jump AR’ 앱을 통해 ‘자이언트 캣’을 즐기는 모습.
SK텔레콤 모델이 여의도공원에서 ‘점프 AR’ 앱을 통해 ‘자이언트 캣’을 즐기고 있다. (사진제공=SK텔레콤)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추석연휴가 4일간 이어진다.

추석 연휴에는 다양한 할인 혜택은 물론, 잠자고 있는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하기에 좋은 시기다.

SK텔레콤은 고객이 광화문에서 세종대왕동상, 이순신장군 동상, 대한민국역사박물관 앞에서 점프 AR 앱을 통해 AR동물과 사진 찍기 미션을 수행하면 경품으로 교보문고 기프트카드,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 한 가지를 제공한다. 광화문 교보문고 내 SKT 5GX 체험존 및 T월드 광화문점을 방문하면 한복 대여업체 ‘한복남’ 75% 이용 할인권을 이달 말까지 제공받는다.

SK텔레콤은 지역별로 지자체 및 중소 상공인들과 제휴해, 해당 지역 T월드 매장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구 동성로에서는 식당, 분식, 카페 등 제휴처의 할인 혜택 쿠폰을, 부산 남포동에서는 카페 샌드위치 쿠폰을 증정한다. 

SK텔레콤은 전국 10개 핵심상권 내 CU 편의점과 파리바게뜨 매장을 이용하는 5G 요금제 고객에게 9일부터 더블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지역은 서울의 강남역, 광화문, 건대, 홍대, 잠실과 대구 동성로, 대전 둔산동, 광주 상무지구, 부산의 남포동, 서면이다.

해당 지역 내 부스트파크 마크가 부착된 매장에서 VIP/골드 고객은 1000당 200원 할인, 실버고객은 1000당 100원의 할인 혜택이 월 1회 제공된다. 상세 내용은 5GX 부스트파크 홈페이지 및 T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T는 추석 연휴를 비롯해 이달 말까지 KT샵에서 추석기획전 ‘9월은 선물의 달’ 이벤트를 연다.

부모님, 아이들, 아내, 남편 등 가족 구성원에게 어울리는 상품을 추천받아 구매하면 인터넷+TV 가입 시 최대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부모님에겐 효도폰, 아이들에겐 키즈폰 등 외에도 아이패드 에어, 43인치 TV, 다이슨 드라이기 등이 포함돼 있다.

구글 플레이·앱스토어 대상 휴대폰 결제 할인 이벤트도 있다. 안드로이드 단말을 이용하는 KT 고객은 9~15일 구글 플레이에서 유료앱 또는 인앱 결제 시 결제금액의 10%를 청구 할인해준다.

애플 단말 이용 고객은 11~15일 애플 앱스토어에서 첫 휴대폰 결제 시 2500원 청구할인, 하루 3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청구할인 등이 주어진다.

LG유플러스는 추석 맞이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준비했다. 현대미술관’ 전시입장권 30% 할인, ‘씨라이프 부산아쿠아리움’ 30%할인, ‘63아트 전망대’ 15% 할인, ‘제이든가든’ 입장료 20% 할인, ‘한화 아쿠아플라넷’ 15% 할인, ‘서울랜드’ 파크이용권 40% 할인, ‘캐리비안베이’ 30% 할인,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50% 할인 등이다.

연휴 기간 외식을 즐기고 싶다면 ‘폴바셋’ 사이즈업 무료, ‘비엔나커피하우스’ 1000원당 100원 할인, ‘오설록’ 온라인몰 4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할리스커피’ 커피 사이즈업 무료, ‘드롭탑’ 사이즈업 무료, ‘캘리포니아피자키친’ 20% 할인, ‘파파존스피자’ 15% 할인, ‘피자헛’ 15%할인, ‘미스터피자’ 15% 할인, ‘도미노피자’ 15% 할인 혜택 등을 눈여겨봐야 한다.

통신3사는 인터넷TV 서비스를 통해 그간 미뤄둔 드라마·영화를 연휴 기간 정주행할 수 있는 다시 보기(VOD) 할인 혜택과 다양한 결제 할인·멤버십 이벤트를 진행한다.

SK브로드밴드 모델이 추석 연휴 이벤트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제공=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추석 연휴를 포함한 16일까지 ‘B tv’에서 ‘엑시트’,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봉오동 전투’, ‘광대들: 풍문조작단’, ‘사자’, ‘마이펫의 이중생활 2‘ 등 신작 영화 중 3편 이상 시청한 고객에게 B포인트 1만점을 준다.

최근 인기작 ‘아쿠아맨’,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명탐정 피카츄’, ‘돈’, ‘성난황소‘ 등은 최대 50% 할인한다.

가족 드라마로 꼽히는 ‘응답하라 시리즈’, ‘고백부부’, ‘쌈마이웨이’, ‘네 멋대로 해라’ 등 시리즈도 50% 할인한다.

KT는 9일부터 15일까지 ‘올레 tv’를 통해 추석특집관을 준비했다.

최신 개봉작인 ‘봉오동 전투’,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광대들 풍문조작단’ 3편을 모두 구매하면 TV쿠폰 1만원이 100% 증정된다.

‘존윅3’, ‘롱샷’ 등 최신 인기 영화 125편도 반값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올레 tv 모바일에서도 오는 15일까지 추석특집관을 연다. 최신 영화 ‘엑시트’, ‘봉오통 전투’,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분노의 질주: 홉&쇼’ ‘광대들 풍문조작단’ 5편 중 2편을 구매한 고객에게 TV포인트 1만점을 100% 증정한다.

LG유플러스 고객은 9일부터 16일까지 ‘U+tv’에서 9900원 이상 최신 영화 VOD 3편 이상 구매하면 1만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최신 영화 3편을 보면 1편은 무료로 볼 수 있는 셈이다.

추석특집 할인관을 통해 ‘존 윅3’, ‘나의 특별한 형제’,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극한직업’, ‘내안의 그놈’, ‘명탐점 피카츄’, ‘샤잠!’, ‘아쿠아맨’ 등을 9일부터 15일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U+모바일tv에서도 추석특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악인전’, ‘미스 스티븐스’, ‘기묘한 가족’, ‘신데렐라: 마법 반지의 비밀’, ‘국경의 왕’, ‘우리가족: 라멘샵’, ‘언더독’, ‘마약왕’, ‘스윙키즈’, ‘암수살인’ 등 총 10개 영화를 무료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