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0주년 맞은 ‘2019 추석 아육대’, 라인업-방송시간에 관심…’신설종목 배그-번외경기 멍때리기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가 트와이스, 레드벨벳, NCT 127 등 한류스타 아이돌들의 진검승부를 예고했다. 

전현무, 슈퍼주니어 이특, 트와이스 다현이 MC를 맡은 이번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는 22개 보이그룹 122명, 22개 걸그룹 109명까지 총 231명이 출전했다. 

보이그룹은 스트레이 키즈, NCT127, NCT드림, SF9, 골든차일드, 온앤오프, 펜타곤, 베리베리, 아스트로, AB6IX, 더보이즈, 동키즈, 원더나인, CIX, 트레이, JBJ95, 느와르, 리미트리스, 1TEAM, 디원스, 멋진녀석들, 임팩트까지 총 122명이 참가했다.

걸그룹은 트와이스, 레드벨벳, 있지(ITZY), 프로미스나인, 아이즈원, 체리블렛, 오마이걸, (여자)아이들, 위키미키, 우주소녀, 모모랜드, 다이아, 러블리즈, 이달의 소녀, 드림캐쳐, 베리굿, 세러데이, 공원소녀, 네이처, 홀릭스, 에버글로우까지 총 109명이 참가했다.

MBC
MBC

비주얼 맛집 양궁부터 신설 종목 E스포츠 등 다양한 종목에서 금메달을 차지하기 위해 승부욕이 폭발한 아이돌들의 대결은 명장면 탄생을 예고해 관심이 쏠린다.

12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되는 MBC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서는 비주얼 아이돌 멤버들이 출전하는 양궁과 새롭게 신설된 종목 E스포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번외 경기인 멍 때리기 등 다양한 대결을 예고한다.

‘2019 설특집 아육대’ 양궁에서 은메달을 차지한 트와이스가 다시 한번 양궁에 출전해 금메달에 도전할 예정이다. 트와이스는 금메달을 위한 각오를 보여주기라도 하는 듯 여전사로 변신했다. ‘헝거 게임’ 복장으로 등장한 트와이스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오마이걸, 우주소녀, 러블리즈가 이에 맞선다. 오마이걸은 전직 금메달리스트로 양궁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우주소녀와 러블리즈 또한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양궁을 위해 엄청난 노력을 했다고 전해져 과연 양궁 여신의 자리는 누가 차지하게 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정식 종목으로 채택 후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신설 종목 E스포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베일을 드디어 벗는다. ‘서바이벌 슈팅게임’인 만큼 상대편을 많이 죽이는 선수보다 끝까지 살아남는 선수가 승리하는 룰으로 52명의 선수 중 과연 E스포츠 초대 금메달리스트는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경기 중 수류탄 조준에 실패해 자살을 할 뻔한 선수, 장비 획득에 실패해 맨몸 캐릭터로 돌아다녀 현장을 민망하게 한 선수, 한명도 죽이지 않았지만 잘 숨어있던 덕분에 최후의 4인으로 살아남은 선수 등 다양한 명장면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번외 경기 멍 때리기는 노라조 조빈과 함께 한다. 조빈의 진행 아래 졸거나 웃으면 탈락하는 룰으로 아이돌들의 포커페이스 비주얼 감상 타임을 예고해 시선을 끈다. 또한 조빈을 당황 시킨 멍 때리기’ 최강자들이 다수 등장한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더한다.

MBC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는 12일(목), 13일(금) 양일간 오후 4시 4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