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토스
사진=토스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가 행운 퀴즈를 출제했다.

첫 번째 문제는 "글로벌 no.1 스포테인먼트 기업 "피닉스다트" 전세계 30개국 유저들과 온라인으로 언제 어디서든 실시간으로 다트를 즐길 수 있는 피닉스다트의 게임 모드, □□□□□은 무엇일까요?(한글로 /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며, 정답은 '온라인대전'이다.

두 번째 퀴즈로 등장한 "즐거움을 플레이하라! 다트 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no.1 다트 기업 "피닉스다트" 피닉스다트는 현재 '다트의 기원' 영상을 공유하면, 에어팟 2세대를 비롯하여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공유 시, 필수로 들어가야하는 해시태그가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 해시태그인, □□□□□는 무엇일까요? #피닉스다트 #다트 #유세윤 #다트의기원 #□□□□□"의 정답은 '다트멘터리'이다.

세 번째 문제 "글로벌 no.1 스포테인먼트 기업 "피닉스다트" 뭐? 다트가 한국에서 시작된 스포츠라고?! '다트의 기원' 전체 영상 속에 등장하는 ''피닉스다트' 머신은 총 몇 대일까요? (숫자만 입력해주세요)"의 정답은 '8'이다

한편 깜짝 퀴즈는 깜짝 등장했다가 사라지는 퀴즈로 정답을 맞춘 참여자에게 랜덤으로 상금이 지급되는 제휴 퀴즈 서비스다.

홍지예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