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 ‘서울스토어’
포토 : ‘서울스토어’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물가는 점점 오르는데, 월급봉투는 그대로여서 상대적으로 어려워진 알뜰족들이 ‘서울스토어’의 ‘추석선물’에 대해 눈을 크게 뜨고 주목을 하고 있다.

이는 cashslide가 ‘서울스토어’의 ‘추석선물’에 대한 quiz event를 벌이고 있는 것에 연유한다.

이를 반영하듯 현재 대형포털 서치리스트 상단에 ‘서울스토어 추석선물’이 장악을 하고 있는 등 대중들의 관심을 블랙홀처럼 빨아들이고 있다.

오늘(십이 일) cashslide는 이에 대한 QUIZ를 내면서 quiz hint로 naver에서 미리 복사한 이 검색어를 붙여넣기한 후 엔터 버튼을 누르며 찾으면 나온다고 설명했다.

이 소식이 뉴스로 보도가 되자 사람들이 point를 얻기위해 현재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 및 에스앤에스에서 이를 참고해 서로 정보를 교환하고 있는 바, 여기서 요구하고 있는 것은 ‘할인의 추억’으로 이를 application에 기입하면 된다.

한편, cashslide는 quiz가 요구하는 것을 기입하면 일정 point를 부여하고 있는 application으로 요근래 들어서 많은 사람들이 point를 얻기 위해 quiz 도전으로 재미를 느끼고, 이득을 동시에 볼 수 있어서 일석이조, 인기를 얻으며 이용자들을 확보 중이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